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제닉스 AS후기] - 지금까지 받아본 AS중에 최고의 서비스였습니다. 본문

etc.

[제닉스 AS후기] - 지금까지 받아본 AS중에 최고의 서비스였습니다.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4. 20. 10:28
반응형

얼마전 제가 의자를 구입했잖아요..?
근데 그때당시에는 몰랐는데 .. 하루가 지난 뒤 그다음날 뭔가 이상해서 보니 의자에 문제가 있었더라구요.
의자가 왼쪽으로 기울어졌다는 사실을... 하루 뒤에 알게 되었고 그날은 빨간날이었다..^^

해당날은 분명 as가 연결이 안될게 뻔하고 그 다음날 바로 연락을 취했습니다.
미리 기존에 받은 제품을 기울어진 부분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이렇게보면 티가 잘 안날 수도 있긴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확연하게 차이가 나더라구요.
게다가 앉았을때 조차 왼쪽으로 기울어짐을 심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조립하고 앉을때 말고는 앉아있지 않았기 때문에 몰랐나봐요.. 왜그랬을까 오래 앉아있어볼걸 ㅜㅜ

의자의 높이를 동일하게 지정을 하고 책상에 넣어보니..
이런 경우가.......^^... 왼쪽 손잡이와 오른쪽 손잡이가 전혀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의자를 기울여 앉을때는 더욱 차이가 심하게 났습니다. 이런 OTL..

좌 우 손잡이가 보이게끔 전체샷으로 찍어주었어요.
확연하게 차이나는게 보이시나요? 흑흑 ㅜㅜ 나에게 이런 결과가 없길 바라며 조립했건만..

그 다음날 오전에 제닉스측으로 바로 전화를 하였고 두가지 방안이 있다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설명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저에게 상담원분이 친절하게 카톡으로 재안내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카톡에 제 개인정보와 제가 주문한 제품명을 기입하고 답장을 보냅니다!

전화로 설명하셨던 말씀은 즉, 왼쪽으로 기울어짐의 문제는 하단부분이 불량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2가지 방안이 있는데

1.전체적으로 교환
2.하부시트트레이만 교환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저는 고민을 하는 끝에 전체교환을 하기로했어요.
어차피 조립하는거... 새로 조립하는게 낫지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

당일에 바로 새제품 출고시켜주신다고 하셨고 반납기간을 넉넉하게 잡아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왜 그런지 제품을 받고나서 기간이 넉넉한지 알겠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그 다음날 바로 새 제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이 무거운 의자.. 언제 조립하고 기존 제품은 언제 분해하지...?하며 멘붕이 왔어요.

온 집안이 난장판이 되었고 분해하고 총 정리하는데까지 4시간이 걸렸습니다..
중간에 몇가지 난관이 있었어요. 그때마다 카톡으로 바로바로 문의를 하며 조립하고 또 조립하고..
제 멘탈이 나간일이 있었는데 너무나 감사하게도 상담원분이 먼저 다치지않았냐며..... 스윗하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ㅜㅜ

어떻게 사태를 파악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우물쭈물 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 상담원분이 안내해주신데로 따랐습니다.
그 덕에 제 멘탈은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왔네요 흑흑.. 진짜 의자 조립하면서 땀도 흘리고 눈물도 흘릴뻔 ..

네시간의 끝에 왼쪽으로의 기울어짐 증상은 전혀 없었고 새 제품으로 무사 교환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또 번복되면 어떻게 할까 생각했는데 정말로 다행이었어요.. 
전동 드라이버도 없고 같이 온 제품으로 볼트 풀고 와..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다시는 하고싶지않아 ㅜㅜ

솔직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AS처리 안해주면 어쩌지..하며 이런저런 고민이 있었는데 왠걸..
제가 받았던 AS중에 최고였습니다. 빠른연결과 신속한 답변. 고객을 위하는 마음까지 어쩜 이리 친절할수 있는지..
제닉스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이걸로나마 제 감사의 마음이 전해지길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