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정관장 홍삼진고_몸이 허해져서 시켜본 내돈내산후기! 본문

etc.

정관장 홍삼진고_몸이 허해져서 시켜본 내돈내산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3. 6. 1. 1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요즘 딱히 블로그에 올릴 내용도 없었고 몸도 좋지도않고 해서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릴적부터 원래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건 알고있었지만
요즘들어서 더욱 심해진거같더라구요. 손이 툭하면 저리고 몸이 더 차지고 해서 고민을 하고있는데,
엄마가 같이 먹을겸 홍삼을 먹어보자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마침 이모가 먹고있던게 있어서 추천해주길래
최저가 서칭했습니다.. 이모가 먹고있던 정관장 홍삼진고 입니다.

100g짜리로 해서 10개구입. 배달비까지 해서 총 13만원정도였습니다.
배송은 금방 왔습니다! 하루?이틀만에 온것 같아요.
택배를 뜯어보니 종이가방8개까지 보내주셨어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것같아요 :)

크기는 100g 이다 보니 그렇게 크지않아요.
건강기능 식품이고 6년근 홍삼이라고 하네요.

아마 맨 위에는 정품인증마크인가봅니다.
유효기간이 있고 아주 넉넉합니다!

영양정보가 나와있고 보관주의사항이 나와있어요.
그냥 다 실온보관인 줄 알았는데 개봉한 제품은 속마개는 버리고 냉장보관하라고 나와있더라구요.

홍삼진고는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하네요. 제발 ㅜㅜ 그러길 바랍니다.
섭취는 1일2회 5g용 스푼이 들어있는데 그걸로 드시면 되세요!

포장을 뜯다보니 잘 안뜯겨져서 좀 지저분하게 뜯겼지만..
우측에 봉지로 수저가 들어있어요. 한 스푼당 5g 하루2번해서 총 10g 복용해주시면 됩니다.

자기 체질에 따라 복용법 잘 확인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당뇨치료제나 혈액항응고제 복용할때에는 주의해야한다고 하네요.

개봉하지 않은것은 실온보관입니다.

제가 궁금해서 뚜껑을 바로 따버려서 씰으 뜯겼지만 원래는 붙어있었어요!
뚜껑을 열면 속마개가 나오는데 열고나면 버리시고 외부뚜껑으로만 열고닫고 하시면 되세요.

스푼은 이렇게 되어있고 돌려서 조립하시면 끝!

너무 꾸덕꾸덕해서 잘 퍼지지는 않지만 물엿보다 더 진한 느낌이에요.
잘 퍼지지는 않는다는게 함정..

복용한지는 며칠 되었어요.
기분탓인지는 모르지만 손저림이 좀 덜한것 같기도해요. 활동량이 많아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홍삼의 그 특유한 향이 나긴하지만 저는 그렇게 썩 쓰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오히려 저는 맛있더라구요..? 입맛이 특이한건지 뭔지.. 달더라구요 하하..

나이도 계속 먹고있는데 영양제도 비타민도 잘 안챙겨먹어서 그런가
몸이 훅 가는게 느껴지는 요즘이었어요.. 홍삼을 갑자기 먹는다고해서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오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먹어보면서 몸에 면역도 기르고 건강좀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ㅎ

다들 건강합시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