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HP K110 키보드_소음이 적어서 좋은 키보드 추천! 본문

etc.

HP K110 키보드_소음이 적어서 좋은 키보드 추천!

사용할수없는이름 2023. 7. 4. 21: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블로그가 아니라 이번에 키보드를 구매해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기존에 쓰던 키보드가 맛이 가버려서.. 숫자가 한번누르면 세네개가 기본으로 뜨더라구요..;;
글쓸때 엄청 불편하기도 했고 너무 오래 써서 교체는 한번 하긴 했어야했는데 이제서야 바꿨네요ㅜㅜ
그동안 숫자가 엄청 많이 눌려가지고 진짜 짜증났었는데..
이전에 피씨방 다녔을때 저한테 맞았던 키보드가 있었어서 그 모델명 기억하고 이번에 샀네요.

저는 손톱이 항상 길어있는편이라 키보드를 칠때 소리가 엄청 크게 들렸어요.
근데 이 모델은 소리도 시끄럽게 들리지도 않고 부드럽게 쳐져서 너무 좋았어요.

HP K110 모델입니다!
쿠팡으로 배송했고 14000원정도에 구매했어요:) 가격도 엄청 합리적이고 만족만족!

박스를 열어보니 엄청 심플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이렇게 영어로 블라블라 된 설명서..는 패스!

보호대?와 일체형이라서 크기는 좀 크기는 컸어요. 기존꺼는 너무 심플했던 키보드였던지라..

이게 제가 쓰던 기존 키보드였어요.
무려 7년동안 썼답니다.. 엄청 오래 썼어요. 기본모델로 컴퓨터 구입할때 딸려왔던건데 
키보드 치는 소리가 너무 커서 다이소에서 키보드커버 구입해서 쓰고있었네요. 하지만 이 모델은 커버안써도 될듯!

그러고 보니 기존껏도  HP모델이네요 ㅎ

기존 키보드를 빼고 새로운 키보드를 꽂아주었어요.
원래는 없던 라이트가 반짝반짝 ㅜㅜ 마우스와 함께 반짝거리니 너무 맘에 들었어요.

불을 끄고보니 라이트가 더 빛나서 만족!! 왜이렇게 예쁜거임..

뒤에는 키보드 높낮이를 조절할수있는게 기본적으로 있어요.
하지만 저는 낮게 쓰니까 패스!

 f1-f12번까지는 alt 옆에 있는 FN키와 같이 쓰는 단축키가 존재해요.
음.. 제가 쓰기에는 불편한것같아요. 적응이 안되어서 그런거일수도 있지만.. 쓸일은 없을거같긴해요^^;

FN+숫자1번 키를 누르면 라이트조명이 바뀝니다.
-BREATH 모드
-FLICKER 모드
-NORMAL 모드 입니다.
아마도 이건 BREATH모드인것 같아요!

이것은 FLICKER모드..?

저는 NORMAL모드로 해서 키보드 타격감을 촬영해보았어요.
다른 키보드에 비해서 확실히 소리가 저소음인것 같아요.

시끄러운 기계식 키보드는 저한테 맞지않는관계로.. ㅜㅜ 누르는 감도 저한테는 이게 더 맞네요!

가격이 14000원이라니.. 정말 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인것 같아요.
저는 비싼 키보드를 쓰는사람이 아닌지라 가성비제품을 많이 쓰곤 했는데 이만한 제품이 없을것같네요 ㅜㅜ
아마도 이 HP K110 이 제품으로 정착하지않을까 합니다! 오래오래 쓰길..

시끄럽지않고 부드럽게 쳐지는 키보드를 원하시면 이 제품도 괜찮으실것 같아요!
가성비갑으로 너무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