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리클라이너 무중력의자 _ 로열베스트cs 사용후기. 본문

etc.

리클라이너 무중력의자 _ 로열베스트cs 사용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4. 29. 16:05
반응형

얼마전에 컴퓨터 의자를 바꾸고 난 뒤 엄마의자도 바꿔드려야겠다 해서 주문했어요!
어떤의자를 사야할까 하다 안마기도 있고 해서 리클라이너 무중력 의자로 선택을 해야 할듯 싶어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SSG 닷컴에서 파는 제품으로 골랐어요. 제품명은 "로열베스트 무중력의자 리클라이너 안락의자 접이식의자" ...?
정확한 상품명을 모르기에 그냥 쓰여진 데로 올립니다^^;

가격은 5만원중반대 로 구입을 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거는 살짝 부실해서 좀 튼튼한거로 골라야겠다 하고 열심히 후기를 보다가 이 제품이 양호한듯 했어요.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었어요. 한동안 무거운 제품들만 택배를 시켜서 ㅜㅜ 택배기사님들이 고생이..

리클라이너같은 경우는 거의 접이식이 되니까
조립할 필요도 없이 바로 제품 개봉하고 사용해주시면 되요. 짱편함..

사용설명서입니다.

나는 설명서 없이도 잘 사용할 수 있어! 라고 햇는데 필요하더라구요..
등받이 고정은 어디서 하라는거야..? 하다가 저절로 사용설명서를 찾게 되었네요 -_-;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제품이 나와요!

밑에 튼튼한 다리부위를 잡고 일으켜세워주면..

요로케 의자 완성!
짱쉬웠어요 진짜.. 제닉스 의자 조립할때는 너무 힘들었었는데 접이식 완제품보니까 휴.. 신세계ㅋㅋ

각도조절도 쉽더라구요.
한번 누워봤는데 진짜 편하긴함... 180도로 눕혀지지않는게 좀 아쉽긴 한데 낮잠자기 딱인듯해요 진짜..

(사실 지금 사용중인 제닉스 의자가 최고...)

손잡이 부분에 있는 동그라미 모양으로 등받이 각도 고정을 해주는거에요.
각도 조절이 하고싶다면 우측처럼 바깥쪽으로 당겨주세요. 그럼 각도조절 고정 완료 :)

이 줄로도 내 무게가 버텨진다고...? 했는데 잘 버텨지더라구요..
소개글로는 150kg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 무게를 측정할 방법이 없기에..하하

내장되어 있던 쿠션도 있어요.
허리에도 할 수 있다고 하긴 하는데 허리보다는 아무레도 베개형식이 낫지 않을까 싶어요.
밴드로 되어있어서 이동은 자유로워서 자기 머리위치에 맞게끔 조절 가능하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전에 사용했던 거는 뭔가.. 튼튼한 느낌은 아니었어요.(실제로도...)
그래서 이번에 신중하게 고른거였는데 자체제작으로 고강도 프레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둘러본 결과 프레임도 단단했고 나사같은거나 조임같은것도 튼튼했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리클라이너는 그냥 평소 앉아서 쉴때 이용하는거로 하기로했고,
이번에 산 제품은 안마의자 사용할때 쓰기로 햇어요. 아 참고로 이 제품안에 컵받침같은게 내장되어있었는데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사진 촬영은 안했네요 ㅜㅜ 핸드폰이나 물컵같은걸 놓을 수 잇는 컵홀더까지 있었던부분 참고!

그래도 이번에 나름 저렴한 가격에 리클라이너 튼튼한거로 교체하니 엄마도 좋아하시고
자주 편안하게 쉬고있는 엄마 모습을 보니 저도 제품하나 잘 골랐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훗
공간활용 하기에는 접이식이 최고니까 ㅜㅜ 나중에 이사가면 제대로된 리클라이너로 해서 하나 장만해드려야겠네요!

이제 황금연휴 시작인데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마스크는 꼭! 끼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사회적거리두기도 지켜주시면서 안전하게 여행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참고로,.,.,.,.,. 집순이가 되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