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템퍼 베개 _ 저렴한 가격으로 드디어 샀어요! 본문

etc.

템퍼 베개 _ 저렴한 가격으로 드디어 샀어요!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5. 12. 10:50
반응형

밤에 비가 주룩주룩 오더니 오전까지도 날이 흐리네요. 꿈도 괜히 찜찜한거 꾸고 ㅜㅜ..
제가 그래도 요즘에는 잠을 잘 자고 있는 편이에요. 전에는 어깨랑 목쪽이 엄청 찌뿌둥하고 아프고 했거든요..
아픈지가 좀 되었는데 베개를 바꿔야겠다 바꿔야겠다 생각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바꾸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베개를 쓰고있네요♥

산지는 조금 지났지만 이제서야 글 올려드리네요.
행사기간은 내일까지라 사실분들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늦게올려 죄송해요 흑흑

일주일 전쯤에 제가 이마트에 다녀온 적이있었어요.
엄마랑 이것저것 둘러 보다가 저번에 슥 지나쳤던 베개코너에 다시 한번 가보자 생각이 급 들더라구요.
그때는 정가 가격이 표시 되어 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뙇........ 가보니까 갑자기 행사중???????????????
템퍼 정가 109000원인데 아래 표기되어 있는 카드로 구매시 87200원 이라는 문구를 보자마자 바로 픽했습니다..눙물 

그렇게 해서 집으로 데꼬왔습니다!
템퍼 오리지널 M 사이즈 샀습니다. 여자지만 보통 S를 쓰신다고들 하는데 저는 M 사이즈!!

이유는 아래 설명해드릴게요.

템퍼 덴카드 작년1월 제조 등등 상세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제일 중요시 해야할 것은 베개를 건조하게 유지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물이 묻거나 쏟거나 하면 햇빛에 오래오래 말려줘야 한데요. 저는 처음 이용하는거니 잘 둘러보고 사용하겠습니다 :)

영수증을 보니 5일 전에 다녀온거네요ㅎ

결제시 저는 신한카드를 이용했고 직원분에게 신한카드 하면 할인적용되죠? 하고 여쭤보니
자판 탁탁 두들기시다 보니 카드행사 금액이 차감되었습니다. 하... 완전 이득이에요 진짜..ㅜㅜ
온라인으로도 이 금액으로 살 수 없었는데 핵이득... 자그마치 21800원이나 할인되었습니다!!! 

개봉을 하려는 찰나 테이프가 부착되어있어요.

"박스 개봉시 교환 또는 환불 불가합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이런 문구를 보게 되면 뭔가 망설여지긴 하지만 난 너를 꼭 이용해주겠어..-_-

칼로 슥슥 개봉!

너가 바로 그 유명한 템퍼 베개구나..?

비닐로 한겹 포장되어 있어요. 다소 약소한..
비닐 포장을 벗기고 .. 아 이 순간 너무 행복했어요. 나를 오랫동안 꿀잠자게 해 줄 녀석 후훗

필로우는 대략적으로 환불 하거나 교환 될 일이 없을것 같지만.. 혹시 몰라 사용설명서 버리기전에 몇몇개 촬영합니다.

보증기간은 3년이며 - 불량세공이나 자재로 인한 결함 또는 육안으로 식별이 가능한 2cm 이상의 영구적인 눌림이 생긴 경우 해당이 됩니다. 혹시 이런 경우가 생긴다면 아래처럼 "템퍼 보증에 따라 요청하는 방법"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볼록한 부분쪽을 베고 누우시면 됩니다.
베개 바라볼 수록 흐뭇한 웃음이 나오네요ㅜㅜ

커버 안을 열고 보시면 코드? 같은게 새겨져 있습니다.
아마도 정품 코드 인증번호 같은게 아닐까 합니다만... 혹시 몰라서 저도 있는지 없는지 체크해봤네요 ^^;

지금 구매하고 5일정도 지났는데요. 현재 너무너무 만족중입니다.
평소에 이용했던 베개라면 어깨 목이 너무 찌뿌둥하고 아팠고 일어나자 마자 스트레칭을 해줘야 했는데
템퍼를 이용하고 난 뒤로 전혀 그런점이 없었고 일어나자마자 너무너무 개운했어요!

처음에 밀레니엄을 살까 오리지널을 살까 하다 오리지널로 고르게 된것은.. 어디서 본 글인데
밀레니엄은 정면으로 잘때 , 오리지널은 옆으로 누워서 자는분들이 더 편히 이용할 수 있다 라는글을 보았어요.
그리고 제가 S가 아닌 M사이즈를 선택한 이유는 
제가 옆으로 누워서 자는 편인데, S는 낮을듯 하여 M사이즈로 선택을 했어요. 평소에 살짝 높게 베고 잤기에..
(나중에 이용하다 눌릴걸 대비해 살짝 높은거 사는걸 추천한다는 분도 계셨었어요)

근데 구매하고 자다보니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원래는 누워보고 자기한테 맞는 베개를 선택하라고 많이 들었지만 저는 할인된 가격에 눈이돌아.. 바로 질렀지만..
혹시나 여러분들은 처음 템퍼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체험해 보시고 자기에 맞는 베개를 찾으시길 추천드려요.
기존에 쓰셨던 분들은 그냥 바로 구매하셔도 될듯 하네요 ^^;

이마트 슥 - 에서 13일 내일까지 행사가 적용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