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H Y U N

[다이소] - 어지럽거나 늘어져있는 선 케이블 홀더로 정리하기! 본문

etc.

[다이소] - 어지럽거나 늘어져있는 선 케이블 홀더로 정리하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3. 17. 17:54
반응형

어제 볼일도 있고 생필품 필요한것도 있고 해서 외출을 잠시 했어요.
다녀올 곳들 다녀오고 집으로 가는 길에 다이소를 갔어요. 다이소가 역시.. 짱인듯

히아신스 고정시킬 철도 샀고.. 제일 거슬렸던 충전기 선을 정리할게 필요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다이소는 좀 커서 케이블 홀더 찾으러 이리저리 왔다갔다.. 집가기전부터 진 다뺌ㅜㅜ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깔끔한걸 살까 귀여운걸 살까 고민하다가 귀여운 토끼모양 홀더로 초이스했어요!

가격은 천원에 6개가 들어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많은갯수 혜자스러움..

다들 어떻게 하는지 아시겠지만.. 기본적으로 뒤에 사용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붙이실때는 종이같은 벽지재질에는 당연히 어려우시겠죠?

끄아.... 귀여움 ㅜㅜ
하얀색 토끼모양도 있었는데 왠지 누렇게 될까봐 검은색으로 샀어요!

사이즈는 이정도..
제 손이 사실 좀 큰 편이라 더 작아보일 수도 있어요^^;

아래쪽 면을 보면 하얗게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요.
스티커를 떼 주시고!

원하는 자리에 이렇게 부착 해주시면 됩니다.
한번 붙였다가 다시 떼고 붙이면 접착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핸드폰 충전기 선을 꽂아주었어요.
평소에는 잠 잘때 머리쪽에 두고 충전을 하는데, 요즘에는 집에만 있으니.. 컴퓨터자리가 편하더라구요.

충전기 선을 꽂았다가 빼면 선이 흘러내려서 불편했는데 ㅜㅜ 완전편함
흘러내리지도 않고 어찌나 편한지.. 사소한데 이리 편안함을 주다니 너무 좋네요.

다이소를 가면 이것저것 사고싶은게 많아요. 너무 많아서 문제..
얼마 전에 구입했던 인형 안마기도 삼천원주고 샀는데 수동적이긴 하지만 나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그래도 최근에 다이소에서 샀던 물품중에는 오늘 포스팅한 케이블 홀더가 제일 맘에듬!!!!!!!!!!!!

다음에 또 편리하거난 좋은걸 사게된다면 또 포스팅해서 올려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