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서울 암사동 맛집 - 패티앤빅 왕돈가스. 서울 돈가스 맛집 추천! 본문

국내

서울 암사동 맛집 - 패티앤빅 왕돈가스. 서울 돈가스 맛집 추천!

사용할수없는이름 2019. 6. 24. 10:02
반응형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백수로 처음 맞으하는 평일이 왔습니다.. 직장인이 되고싶네요 흑흑
주말내내 백수가 되었다는 멘탈을 탙랄 털어버리고 나름 후련해졌네요:D 잘되겠죠 후후

저는 항상 토요일마다 병원을 가는데요.
병원을 가는길 집에 가는길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제 인생돈까스중 한곳입니다!
이모가 이곳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참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드릴까해요.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패티앤빅 왕돈가스 입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마치고 나와 5주만에 방문한것 같아요..
가고싶었는데 사장님도 바쁘셧고 저도 해외에 나가있었고 TT 먹고싶었는데 이제서야 먹다니.
패티앤빅 내부입니다. 옛날 분식집 느낌이 살짝나요 친근합니다♡

가격표 참고해주시구요.
저는 왕돈가스와 우동을 시켰어요. 둘이서 먹을때 왕돈가스 하나만시켜도 배가 부르실거에요..
근데 엄마가 우동 먹고싶다고해서 같이 시킴 키키 

처음에 주문하면 이렇게 스프를 주시는데요.
집에서 먹는 스프는 별론데 왜 이집에서 먹는 스프만 먹으면 왜이리 맛있는건지 모르겠어요 .
저희 이모도 그렇데요 ㅋㅋㅋ 요즘에 돈가스 시키면 스프 안주는데 은근 있잖아요? 예전이랑 다르게..
이곳은 스프를 준다는거지. 제일 좋아 완전좋아>  <

스프를 먹고 기다리면 우동이 먼저 나와요.
오뎅진짜 많이들어있어요. 근데 다소 우동은 칼칼합니다. 술드시고 그다음날 해장하실때 좋은듯합니다.
전 매콤해서 잘 안먹어요 ㅜ ㅜ 근데 저희엄마는 엄청 잘잡수시

드디어 제가 시킨 왕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진짜 엄청 크지않아요? 사이드까지 잘나옵니다. 샐러드와 장아찌 마카로니
근데 저 장아찌와 돈가스 엄청 잘어울려요. 김치도 짱맛 존맛. 제가 좋아하는맛이에요 낄낄   

크기 보세요. 제 손바닥 3개정도는 됩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사장님은 반만 소스를 뿌려주세요. 위에는 소스를 안묻히고 아래는 묻히고
저희엄마는 소스를 안묻힌파 저는 묻힌파ㅋㅋㅋ 안묻힌게 더 바삭하고 고소해서 맛있긴해요.!  

같이찍은 한컷.
우동그릇과 돈가스 그릇 차이보세요 완전 개쩔어.. 근데 저혼자 거의다 흡입했어요.
사진찍는데 사장님 웃으심 키키 ㅋㅋ 음식이 잘나오면 항상 사진찍는건 여자들 다 그렇잖아요..? 

엄마랑 수다떨면서 돈가스 우동 저리 텅텅.. 실화인가
말하다보니 돈가스가 없더라고요.. 배는 분명 부른데 뭔가 아쉬운듯한 이느낌은 뭔지 ㅡ.,ㅡ
어차피 먹을것도 없어서 사장님 계산이요 ~ 했더니 사장님이 혼자 저 큰걸 다드셨어요?........
뭐 나름 내가 다먹었으니까 ㅜㅜ 먹고싶었는데 사장님이 휴업일이셧어요 흑흑.. 이러니까 죄송하다며 또 오시라며 헿

둘이서 요새 만원 살짝넘는 금액으로 배부르게 먹기 힘들지않나요?
이곳에서는 가능하쥬 ~ 음식도 맛있고 더더군다나 제가 이곳을 제일 좋아하는이유는..
제가 소화력이 별로 좋지않아 기름지고 고기인건 힘들어하는데요TT 뭐 이곳도 그렇긴하지만
다른곳에서 돈가스를 먹으면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그런데 이곳은 뭐때문인지 속이 편하더라구요. 
어차피 둘다 소화기간이 느린건 당연하지만.. 속이 편하고 안편하고의 차이가 저에게는 크게 속이 힘들지않는다는거!

저렴하게 한끼 식사하실분들은 이곳 방문하셔서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저는 다음주에도 먹을 예정입니다:D 병원을 다녀오고나서 또 흡입해줘야겟죠 키키
오늘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인데 다들 좋은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아래는 돈가스집 위치입니다.
인터넷에 패티앤빅 왕돈가스 치셔도 검색가능하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세요:D

지도 크게 보기
2019.6.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