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남산타워보이는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호캉스즐기기 본문

국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남산타워보이는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호캉스즐기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19. 6. 20. 13:48
반응형

안녕하세요:D
좋은 목요일 점심시간입니다. 며칠 쉬고 다시 국내쪽으로 하여 포스팅을 시작하려해요!
몇년전부터 호캉스 즉 호텔과 바캉스 를 이루어 부르는데 멀리 여행못가시는 분들은 호캉스 많이하시잖아요?
저도 작년에 그 호캉스를 처음했지요. 시간이 잘 맞지않는 친구와 함께 어디를 갈까 고민을 참 많이햇었는데요.

웨스턴조선을 가려다 풀부킹이 되어 못가게되었습죠.. 조식먹고싶었는데TT
그러다 좋은 프로모션으로 저희에게 딱이다 싶었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초이스했습니다.
이렇게 도착하게된 코트야드 포스팅을 간단명료하게 해드릴게요:)

말그대로 남대문과 가까워요. 가족분들과 와도 심심할게 전혀없을듯합니다.
좀만가면 명동 바로앞은 남대문시장 서울타워도 가깝고 할거 짱많음... 이곳이 호텔 입구에요!

외국호텔보다 한국호텔이 역시 체크인짱빠름..
내국인이어서 그렇겠지만요? 빠른체크인을 통해 저희가 예약한 룸으로 향하는중입니다.
이곳을 보면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호텔이 떠올라.. 흡사 비슷하게 생긴 내부라고나 할까요?
근데 층이 훨 높음 ㅠㅠ 짱좋.. 

저희가 예약한 룸입니다.
이그제큐티브 클럽라운지를 이용할수 있었어요:D 게다가 남산뷰라니........핵좋아♡

테이블에 앉아 커피한잔을 먹으며 여유부리는중.
실내화 짱맘에들었어요. 부들부들 어떤데는 밑창 얇아서 발바닥과 같이 붙어다닌다는ㅋㅋ
낮에도 이뻣지만 밤에는 여러빛들이 보일거고 특히나 남산에서 보이는 조명까지.. 기대됩니다.

룸에서 좀 쉬다가 슬슬 배고파 1층 로비에 내려왔어요.
로비가장자리측 위치한 카페에서 시킨 수제버거 2개. 정말 푸짐해요. 
근데 왜 삼성페이가 안되었을지는 의문임........ 속상함 친구가 결제^^.. 
이거 하나먹고 위터지는줄.. 엄청 배불러요 신선했었고 패티도 맘에들고 다시한번 먹으러가고싶네요 ㅜㅜ

나름 가격대가 있었던터라 룸안에서 모든걸 힐링하자 라는식으로.. 룸에만 있었습니다.
저녁이 될때까지말이죠.. 뒹굴뒹굴 수다떨기 노래틀어서 노래감상하기 티비보기 모든걸 다!
그리고나서 점심에 먹은 햄버거가 소화될때쯤 맞은편 남대문시장에 갈치조림을 먹으러갑니다.
역시 시장 참 활발해요.. 사람들 엄청많았고 이전에 엄마랑 방문한적이 있어 기억더듬더듬해서 들어온 생선조림골목
친구와 저는 역시 갈치조림 2인분을 주문했어요. 짱맛있음 밥비벼서 후루룹

역시 제대로 호캉스.
먹고 바로 베드눕기신공. 누워서 친구랑 사진 엄청찍고 라운지에서 술이나 조지러가자 하고 쫄쫄쫄
기본적으로 음식은 다 괜찮았습니다. 와인도 화이트와 레드 나뉘어져있고 깔루아 직접 제조가능합니다!

친구와 와인 홀짝하다 깔루아로만 대체 몇잔을 먹었는지 기억이안날정도..
라운지에서 보이는 뷰는 참 아름다웠습니다. 빛나는 숭례문과 빌딩에서 빛나는 빛들 차량의 빛 참 이쁘네요.

룸으로 들어와 찍은샷이에요.
남산에 불이 들어오고 녹색의 표시. 양호상태 크크 호텔에 묵는 묘미중 하나가 야경보는 재미인 저는 절로 힐링

친구가 남산바라보고 잇는 저를 찍어줬는데.. 저 포즈뭐임
사진찍고 수다도 떨고 캔맥주도 먹고 침대마저 너무 폭신폭신 얼마나 좋던지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베개와 이불 사고싶어 알아봤더니 엄청비싸다는.. 호텔침구 저렴하게 파는곳 있으면 댓글좀 남겨주세요 ㅜㅜ

자고 일어나서 조식먹으러 라운지로 슝슝갑니다.
모모가 아닌 어제처럼 동일하게 클럽라운지에서 조식을 먹었어요.
저의 조식접시에 빠지지않는 베이크드빈.♥ 집에도 두통사다 밤마다 먹는중입니다..
대체로 조식에 나오는 음식들 괜찮았어요. 특히 빵이 맛있었어요! 간단한 빈과 스크램블에 빵과 오렌지쥬스 크..

이렇게 짧았던 1박2일의 호캉스가 끝나고..
친구와 저는 올해의 호캉스를 기대하며 헤어졌지요. 집가는 방향이 서로 다르기때문에 T_T
올해는 호캉스를 어디를 갈까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사정상 수영장이 있는 호텔은 갈수가 없기때문에..
좋은 호텔이 있는지 포스팅 완료후 슬슬 검색도 해봐야겟네요 히히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가격조회하기●

다들 내일이면 금요일이니 힘내시길바래요.
지금이면 점심시간도 종료되고 열일들 하시겠죠 ㅜ_ㅜ 저도 이제 일하러 가야겠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