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강북구 쌍문과 수유사이 가성비갑 횟집 [진호횟집] 후기★ 본문

국내 먹거리

강북구 쌍문과 수유사이 가성비갑 횟집 [진호횟집] 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3. 8. 11. 09:57
반응형

계곡에서 놀다 호텔 체크인이 6시여서 입실하고 짐두고 바로 저녁먹으러 왔어요.
호텔에서 버스타고 한방이여서 오기 편했습니다.
강북구 쌍문역과 수유역 사이에 위치한 진호횟집 입니다.

계곡 가기로 하기 전에 호텔근처 맛집을 찾던 중에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었어요.
육류보다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기대했던 곳이었어요.

바깥에 수족관에 있는 멍게랑 광어가 참 실해보이더라구요..하하

원래는 웨이팅이 심하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갈때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희 다음테이블부터는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아래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그 유명한 진호세트를 먹었습니다. 2명이서 먹을수있는 소짜리로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셋팅 해주시더라구요.
계란찜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생 와사비도 넉넉하게 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ㅜㅜ

왼쪽셋팅하고 우측라인에 있는거 셋팅해주신 후에
회를 주셨어요. 그다음에는 후토마끼

모둠회가 너무 .. 진짜 35000원이라고 믿겨지지 않을 정도였어요.
한치 전복 멍게 참치 간장새우까지...

도미회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치회도 쫜득쫜득.. 간장새우는 토실하고 멍게는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 ㅜㅜ

회를 먹던중에 주셨던 후토마끼입니다.
후토마끼 전문점처럼 이쁘게 나오진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야채샐러드도 야채가 싱싱해서 좋았고 생선구이도 맛있었어요!
콘마요도 기본제공인데도 가득하게 주셨어요 ㅜㅜ 생선조림은 저는 싫어해서 안먹었습니다..하하

술을 어느정도 먹고 난 뒤에 나온 김마끼 새우튀김입니다.
김이 질기긴 했지만 먹을만 했고 새우튀김도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하니 좋았네요

먹은중에 찍은 전체샷이에요 ^^;

이것은 메가하이볼!! 8천원입니다.
진짜 완전 맛있고 양도 엄청많아요. 근데 이가격 실화입니까..
다음에 가게된다면 메가하이볼 2잔씩 각이에요..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어느정도 저희 테이블 보시더니 매운탕을 주시더라구요.
매운탕도 야채도 푸짐하고 싱싱하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입병도 났고 치과 치료중이긴 하지만 조심조심 잘 먹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푸짐한 구성이 35000원인지.. 
제가 사는 동네근처에도 가성비로 유명하고 웨이팅이 심한 횟집이 1순위였는데 이제 여기가 1위가 되어버렸네요..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되니 웨이팅이 심할것 같은 시간에는 포장이나 배달로 하셔도 될것같아요!
여름이라 해산물 먹는것도 조심해야하는데 괜한 걱정을 했던것 같습니다.
손님분들도 많고 포장도 배달도 많이해가시니 크게 걱정 안되더라구요!

집만 가까웠더라면 정말 자주 가게 될 횟집일 것 같습니다.
근처 사시는분들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이 근처 놀러오시게 되거나 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왕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