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용산 맛집_밤의황제 숯불장어 무한리필(feat.소고기+오리고기) 본문

국내 먹거리

용산 맛집_밤의황제 숯불장어 무한리필(feat.소고기+오리고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9. 9. 11:52
반응형

자 이번에도 다녀온지 시간이 좀 지났습니다!
거리두기 2.5단계 전에 다녀와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한동안은 집에서만 있다가 포스팅 올릴거리가 없어서 흑

친구가 얼마전에 법원에서 혼인신고를 했어요.!!
근데 남편분을 이제서야 소개받는 자리... 이때 장소를 급하게 정하냐고 가려고했던 레스토랑도 풀부킹에.. 난감하네~
하는 순간 친구가 여기가서 그냥 장어나 배터지게 먹자 하더라구요. 다행히 친구 남편분도 장어를 좋아하신다고 해서 바로 OK!

바로 용산 삼각지에 위치한 숯불장어 무한리필로 유명한 밤의황제 입니다.
작년에 가려고 했던 곳인데 코로나가 이태원에 ... 어마무시하게 퍼진관계로 못갔던 곳이었어요 ㅜㅜ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오픈시간에 맞춰 오후5시에 딱 도착했어요!
주차는......알아서...- -;; 공영주차장이 있어도 주차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앉자마자 메뉴판을 찍었어요. 술을 많이먹지 않을거기 때문에 저희는 무한리필1로 시켰습니다.
무한리필 1은 장어+소고기+훈제오리 리필이 가능하고,
무한리필 2는 장어+소고기+훈제오리+소주+맥주+음료 까지 리필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하면 기본 반찬 셋팅을 해주시고
장어가 나오기 전에 훈제오리와 소고기를 먼저 주세요.
장어는 초벌을 해야하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는 점 참고!

솔직히 무한리필이라는게 인식이.. 질이 떨어진다 라는 생각들 많이하지않나요..?
저는 뭔가 모르게 당한부분도 있고 해서 그런 고정관념이 살짝 잇는데 밤의황제는... 어우 대박
소고기 퀄리티 괜찮습니다. 무한리필이라고 절대! 떨어지지 않았어요! 훈제오리는 쉽게 접할수 있으므로 한접시만 :)

장어는 초벌이 되서 나오는 관계로 살짝만 익혀주신 후 드셔도 됩니다.
저희가 갈때는 소금구이밖에 안됬어요 ㅜㅜ 그래도 장어하면 소금구이 아니겠어요?
장어도 손질도 잘되어있고 통통해서 맛있었어요! 몇달전에 동네에서 먹은 장어보다 오히려 더 통통한듯한 이기분..?

기본 밑반찬들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구요.
먹다가 고기나 장어가 모자라면 사장님께 바로 말씀해주시면 준비해주세요.!
리필할때도 소고기는 빨리 나오나 장어는 시간이 좀 소요되므로 미리 말씀을 해주시면 쉬는 타임없이 좋겠죠 '-'?

저희는 이때 소고기 한판리필 장어도 한번리필 했어요!
근데 소고기와 장어로 배를 채우고 싶었으나.. 술을 너무 많이먹었어요 ㅜㅜ...(그래서 마지막 사진 흔들...)
다음에는 술을 먹지않을까봐요.. 제대로 뽕뽑게 히히 

친구들과 함께 와도 좋고 가족들과 함께 와도 좋은곳 같아요!
전문점가서 비싼가격 주고 장어만 먹느니 오히려 밤의황제에 와서 소고기와 오리고기 장어까지 ! 함께 드시는거 강추드립니다!
저도 코로나가 좀... 사라지면 다시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