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속초 온돌방 가족숙소 추천] 속초해변 근처 팜파스리조트 골드클래스A 1박2일 후기★ 본문

국내

[속초 온돌방 가족숙소 추천] 속초해변 근처 팜파스리조트 골드클래스A 1박2일 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4. 1. 30. 20:44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게되네요.
한달전쯤 여행을 다녀왔었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됐네요 ㅜㅜ
장칼국수가 먹고싶어서 급 가족끼리 속초로 여행을 잡다가 숙소 고민을 하다가 어플 막 찾다가 찾은숙소.

속초해변 근처에 위치한 [속초 팜파스 리조트] 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가는일정이었어서 토요일숙박보다는 저렴하게 묵었어요.
쿠폰과 기존 포인트를 사용해서 골드클래스A룸 타입을 87000원에 예약했어요!
4인기준이라서 추가금도 필요없었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어요.

금요일 저녁에 출발일정이라 어두컴컴해서 아침에 찍은사진이에요.
바로 앞에도 조그마한 주차장이 있고 그 아래 지하주차장이 리조트와 엘리베이터로 연결되어있어 편했어요.

거실+침대방 타입으로 방도 넓직하고 좋았어요.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거실모습.
저렇게 간이테이블도 있어서 상차려서 저녁먹기 좋았어요!
티비도 잘 나왔고 방도 나름 따뜻했습니다.

거실 바로 왼쪽에 슬라이딩도어 열면 침대방이 있어요.
침대방에도 티비가 따로 있고 화장실도 따로있어서 좋았어요.
침대방인데도 불구하고 방이 넓어서 여러명 자기 좋아보였어요.

침대방 화장실 옆쪽 장롱이 있는데 
문을 열면 여유이불과 매트 베개가 있어요. 침구류도 깨끗하고 넉넉해서 좋았어요!

침대방 화장실인데도 불구하고 꽤 넓직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했고 기본어메니티는 비치되어있어요.
칫솔과 치약은 챙겨오셔야합니다 :)

수건과 휴지도 넉넉하게 있는 센스!!!!!!!!!! 너무좋죠 ㅜ_ㅜ 

이곳은 거실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거실에 있는 화장실도 마찬가지로 수건,휴지,기본어메니티가 다 구비되어있습니다.
수압도 좋았어요. 만족만족!

이쪽은 싱크대입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세제,수세미 구비되어있습니다. 청소도 잘 되어있어요.

찬장을 열어보면 컵 그릇 접시등이 여유롭게 있습니다.

인덕션은 1구이지만 잘될것같아요.
저는 사용을 안해봤지만 한번 켜봤던것같아요. 몇박 묵으면서 밥해먹기는 좋을듯..

싱크대 하부장에는 커피포트 기본조리도구 냄비 수저 젓가락 행주가 있어요.
밥해먹기 딱좋음.. 기본 식기도구들이 넉넉해서 식구 여럿이와도 문제없을것같더라구요 :)

인덕션 아래에는 밥솥도 있고!

팜파스리조트 이용안내문이에요.
저희는 늦게도착했어도 프론트가 늦게까지 운영하고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ㅜㅜ
저녁에 좀 추울것같아서 난방을 올리려고 안내문을 보고 해봤는데 저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이미 세로로 세워져있었던것 같기도하구...

구례를 다녀온뒤로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다녀온거였는데 숙소 하난 마음에 들었어요.
편의점도 도보로 1분정도라 가까워서 좋았고 해변도 5분정도만 걸어가면 속초아이가 바로 보여요 :)
솔직히 바닥청소가 완벽하게 깔끔하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4인기준이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속초는 가까워서 자주 다녀올수있는데 가족끼리는 이전에 추천드린 리츠호텔과 팜파스 괜찮을것같아요!
둘 다 취사도 가능하고 특히 온돌방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았어요.
짧은1박2일동안 편안하게 숙박도 했고 같이간 식구들도 너무 만족했네요!

다음에 또 좋은숙소 찾아들고 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