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속초 온돌방 숙소 추천] 속초 포장마차거리 근처 _ 리츠호텔 후기★ 본문

국내

[속초 온돌방 숙소 추천] 속초 포장마차거리 근처 _ 리츠호텔 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3. 8. 6. 0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루고 미루던 속초 가성비 숙소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거의 한달전쯤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ㅜㅜ

속초 포장마차 거리 근처에 위치<호텔 리츠> 입니다.
위치는 아래 첨부해두었어요!

작년에도 묵었었는데 리모델링 한것 같더라구요. 엄청 깔끔해진걸 보고 다시 예약..
객실수는 건물을 보다시피 꽤 되는것 같아요. 아주 밤만되면 화려해요 :)

바로 아래 세븐일레븐이 있고 로비와 편의점이 이어져있어서 더 편합니다!
등대동과 바다동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어디쪽이 이어져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ㅜㅜ..
이어져있지 않더라도 1층 내려오면 바로 옆이 편의점이라는거.. 너무좋아요 24시!

호텔 리츠는 강원도 우수 숙박시설로 선정되었나봐요.
앞에서 택시기다리면서 찍었었네요^^;

체크인하는곳에 전자레인지, 커피, 정수기가 배치되어있어요!
커피 마셔보려고 했으나.. 다 쏟아버려서 못먹었었어요 하하..

그 바로 앞에는 토스트기 밥솥 고데기가 배치 되어있어요.
취사되는 방이 있던것 같은데 여기에서 대여할수 있나봅니다!

체크인을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갔어요.
엘레베이터 한 벽면에 루프탑 이용안내가 적혀있어요. 작년에도 갔었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보이는 안내판입니다.

복도도 깔끔해요! 한 라인에 객실이 그렇게 많지않은것 같아 더욱 좋았어요. 
일단 모텔같지않게 밝은 조명이 더욱.. 그래서인지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객실에 입실했어요.
우측에 카드키를 넣고 우측은 화장실 직진은 방입니다!
입구부터 너무 깔끔한것 같지않나여.. 

우측 화장실에는 일단 조명밝고.. 환기구 잘돌아가고 수압 쎄고 
여유화장지와 수건은 4장씩! 저희는 연박을 했던지라 추가로 더 요청을 해서 받았어요 다음날!
청소해주셨을때도 항상 채워주셨습니다 :)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기본적으로 배치되어있어요.
체크인할때 샤워타올 칫솔 치약도 있으니 괜찮아요! 하지만 저는 다 챙겨왔어서..하하
거울도 조명이 켜져서 눈썹그릴때 겁나편함..

방은 둘이 지내기에 엄청 넓었어요!
매트도 3개가 있었고 조명도 밝고 청소를 잘해주셔서 그런지 너무 깨끗했어요 ㅜㅜ 대만족

에어컨도 빵빵해서 아주 더운날이었는데도 잘보냈어요.
금방 시원해져서 좋았지만 화장실은 어후..좀 더웠네욬ㅋㅋㅋ

장롱을 열어보면 3인기준 침구로 이불과 베개가 준비되어있어요.
옷도 걸어놓고 해서 아주 잘썼네요 ! 베개는 높아서 매트하나를 길게 접어서 베개로 사용했네요 ㅜㅜ 그거슨 아쉽

넷플릭스가 되요!!
하지만 저희는 HDMI케이블 연결해서 원피스를.. 보았어요 TV도 커서 너무 좋았어요.
드라이기도 나름 쓸만했습니다!

TV아래에는 충전기가 배치되어있어서 선풍기랑 핸드폰 충전 열심히 해줬답니다..

우측에는 미니화장대와 냉장고가 있어요.
열어보면 킬라 스프레이 빗이 있습니다. 킬라.. 아주 유용해요

저희는 2박이었어서 그런지 물이 네병이 있었어요.

숙소 창문에서 바라본 뷰는 주차장뷰지만 너무 만족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 하실필요 없으실것 같아요!

화장대쪽에 있던 안내문도 한번 읽어줬어요:)

아까 올라오면서 봤던 루프탑 가는길입니다.
8층?에서 내려서 한층은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올라가셔서 문으로 나가시면 !!

너무 뷰가 좋은 루프탑이 나온답니다.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지만 나름 속초아이도 잘보이고 조명이 알록달록해서 너무 예뻤어요!

우측으로 보면 예전에 없던 많은 아파트 호텔 오피스텔들이 생긴걸 볼 수가 있어요..
예전모습과는 너무 다른 속초 ㅜㅜ

주말에는 여행을 잘 안다니고 평일에만 다녀서 그런지 저렴한 숙박비가 메리트였는데요.
저희는 1박에 45000원에 묵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성수기 가격은.. 어..모르겠지만 비싸겠죠 ㅜㅜ
7월초쯤에 다녀와서인지 저렴하게 잘 다녀왔네요. 그때도 엄청 더웠었는데 말이에요..

지도에서 봤듯이 호텔리츠는 도보로 이동할수있는데가 은근히 많아요.
영금정, 시외버스터미널, 등대해수욕장, 포장마차거리, 오징어난전
저는 속초해변에서 잘 놀지않고 이쪽이 놀기편해서인지 아주 만족도가 좋은 숙소였어요.
룸타입도 종류가 많고 취사되는 방이 있는데 가격대가 좀 나가지만.. 만약 취사되는 숙소를 찾게된다면 다시한번 이곳으로 오지않을까 싶어요! 

속초에서 온돌방을 원하시면 <호텔 리츠>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