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구례 하동 가족여행 가성비숙소_구례 은어펜션 추천★ 본문

국내

구례 하동 가족여행 가성비숙소_구례 은어펜션 추천★

사용할수없는이름 2023. 11. 19. 13:34
반응형

이 포스팅도 10월달에 가족들끼리 여행했을때 다녀온 숙소입니다.
지금은 아랫지방도 날이 많이 추워졌겠죠 ... 한달이 지나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이모와 엄마 저 남동생 넷이서 하동여행을 다녀왔어요.
주말에 다녀와야했고 가성비로 괜찮은 가격의 숙소가 있나 검색하던중에 이동이 편한곳은 너무 비싸더라구요 ㅜㅜ
매년 하동을 다녀오는 저지만 거의 평일에만 다녀오기도하고 고정적으로 다니는 숙소도 있었는데
급하게 여행을 결정하는바람에 제가 다니던 숙소는 풀부킹이 되었더라구요.. 후

그러다가 알아본 숙소.
화개장터와도 가깝고 구경하러 다니는곳이랑도 그리 멀지도않고 이동거리가 편했던곳.
구례 은어마을 펜션단지에 위치한 <구례 은어펜션> 입니다.

도착은 낮에 했지만 저녁에 산책할겸 이사진 저사진 차근차근 찍어봤어요.
은어마을 펜션단지에는 여러 펜션이 모여있었고 위치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찾기 편했어요!
저희 가족이 묵었던 숙소는 22번. 은어펜션입니다.

네비를 틀어도 길이 나오긴하지만 살짝 헷갈렸던 구간이 있었어요.
나무향기 펜션에서 우측길로 가야지 은어펜션 주차장이 나온답니다.

주차장에서 주차하자마자 보이는 숙소모습이에요.

저희는 4인기준 복층룸 별빛방을 예약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나무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

방 입구에 있던 분리수거 안내문.
처음에는 어디다 버려야하나 했는데 안내문을 나중에서 보고 싹 정리했네요 ㅎ

문을 열자마자 왼쪽으로 보이는 화장실 모습입니다.
나름 씻을공간도 충분했고 깔끔하고 기본 샴푸나 바디워시 있었어요.
저는 없을줄 알고 다 챙겨갔지만.. 그래도 못챙겨오시는분들이 있을수도있으니 참고하세요!
폼클렌징은 이전팀분들이 놓고 가신건지 아무튼..있더라구요?ㅎㅎ

화장실문 바로 앞에는 큰 냉장고도 있어요.
작은 냉장고면 진짜 멸망이었는데.. 그래도 다행히 냉장고가 커서 좋았어요!

냉장고 위에는 수건이 있어요.
저희는 2박을 이용했는데 다음날 되니 사장님이 수건을 봉지에 담아주셔서 챙겨주시더라구요 ㅎ_ㅎ

냉장고 우측에는 가스레인지, 전기포트 , 전자레인지 밥솥 다있었어요.
덕분에 숙소에서 밥 찌개 열심히 해먹었네요 ㅎㅎ 요긴하게 잘썼어요!

가족들끼리 먹을수있는 기본 식기구들도 다 갖춰져있어서 좋았습니다.
접시 그릇 다 넉넉해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에는 원목테이블이 있어서 밖에서 먹다가 추우면 안에 들어와서 먹었네요 !

옷걸이도 넉넉하고 TV도 벽걸이고.. ott서비스는 안되었던걸로 기억해요.
옷걸이 왼쪽에는 드라이기 거울 빗이 배치되어있어요. 드라이기는..나름나름! 없는것보다야 ㅇ_ㅇ..

티비 위에는 리모컨이 있어요.
아, 참고로 와이파이는 그냥 켜서 잡히는거 아무거나 사용하셔야해욬ㅋㅋㅋ

이불과 베개 충분히 구비되어있습니다!

야외테라스로 나가는 입구에요.
커텐이 쳐져있어서 아침에도 늦잠잘수있어요 :)

1층방도 넓어서 넷이서 잘수있지만
저는 윗층에서 따로 자는게 편해서 윗층에서 혼자 잤네요 ㅎㅎ

위층도 엄청 넓어서 6인정도까지도 충분할것 같아요!
침대가 있지만 저는 그냥 바닥에서 지지면서 따뜻하게 잤습니다 ㅎ

복층 올라가는 계단 끝자락에는 추울때 킬수있는 난방기기가 있어요.
온도 조절할수있고 금방 따뜻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윗층에서 아래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넓기도 하고 깔끔하고 따듯해서 너무 좋았네요 ㅜㅜ

2층 조그만 창문에서 보이는 주차장뷰 ㅎ_ㅎ

바베큐하려고 테라스에 나왔어요.
테라스도 넓고 옆에 호실과도 나무데크로 나뉘어져있어서 좋았어요.

바베큐비용도 2만원이었나.. 4인기준! 이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ㅎ
벌레도 별로 없었고 편하게 먹고 놀수있었어요.
다만 너무 늦게까지 밖에 있어서인지 10월초였는데도 좀 춥더라구요 ㅜㅜ

저희가 묵은 숙소는 펜션단지 맨 꼭대기였어서 아래쪽 펜션단지 뷰가 다 보였어요.
다들 바베큐하면서 웃는소리도 들리고 참 좋았어요. 

저녁에 산책할때 아랫길로 슬슬 내려가는데
왼쪽에 토끼들도 있었어요. 귀여워...ㅎ

공기가 좋아서인지 아침에 일찍 눈이 떠져서 호우... 나와서 바로 찍은 모습!

아 쓰레기 버리는곳은 아래쪽에 불이 비치는곳이에요.
저기에 분리수거 하시면 됩니다!

이 펜션단지의 하나의 흠이 24시 편의점이 도보로 이동하기가 참..애매해요.
편의점 가시려면 단지초입까지 내려와서 다리를 건너야 다른 펜션과 이어져있는 편의점이 있어요.
이부분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ㅜㅜ 

그래도 숙소도 좋았고 공기도 좋았고
오랜만의 가족여행도 좋았고.. 날씨도 너무 좋았네요.

구례의 밤하늘은 참 너무 이뻤어요!

하동을 매해 다닌지가 몇해가 지났는데
요즘들어 하동과 구례가 핫해져서인지 숙소도 많아진거같기도 한데.. 가격이 점점 올라가는것 같아요.
인기가 많아져쒀 ㅜㅜ... 

그래도 급하게 찾은 숙소였는데 가족들 모두 너무 만족한 숙소였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방도 따뜻하고 뷰도 좋고.. 일단 공기는 완전좋고ㅜ ㅜ 말해뭐해요..
2박동안 정말 푹 따뜻하게 잘 묵은 숙소였어요.

여름에도 계곡이 앞에있어서 놀기에 참 좋을것 같더라구요.
너무너무 좋은 2박3일의 가족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