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다이어트] - 누베베 다이어트_비움정1,2일차 복용후기 본문

다이어트

[다이어트] - 누베베 다이어트_비움정1,2일차 복용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19. 12. 31. 11:51
반응형

★2022년 11월 새로 리뉴얼된 누베베 다이어트 최신글에 업뎃 되어있습니다★

어제 잠실점 방문기를 쓰고 오늘은 진료후 받았던 비움정 복용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진료시 안내받았던대로 복용법을 보고 시작하세요. 저는 아직도 복용법이 헷갈립니다 ㅜㅜ

감비정은 27일에 택배로 배달이 왔지만 그부분은 아직 포스팅하지 않을게요! 오늘은 비움정날이니까
비움정은 이틀동안 복용하는약이며 주스와 죽말고는 먹으면 안된다고 말씀해주셨으나.. 지키지못함 또르르
첫날은 아침점심저녁 식후3정이고 둘째날은 아침점심 식후3알 저녁은 식전3알 복용입니다.

자기전에 팻아웃 15알을 먹어주라고 했지만.. 첫째날은 먹고 둘째날은 까먹고 잠들어버렸어요..이런-_-
비움정같은 경우 기와 혈을 보해주는 보약이 있고 체내 노폐물을 빼주면서 감비정 효과를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합니다.
팻아웃같은경우 콜레스테를 흡수저해 장 운동을 촉진시켜서 지방흡수 억제를 시켜준다고합니다. 
즉....... 죄책감이 좀 덜드는 약이랄까요..?ㅋㅋ

저의 아침식사였던 흰죽과 오렌지주스 + 간장...
간장 먹어도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지만 조금씩만 먹었네요 ㅜㅜ 죄책감들어라..

저 얼마 되지않는 양을 순식간에 먹고 비움정3알을 복용해줍니다.

점심도 여전히 흰죽과 간장입니다.
방에 불을 켜지않고 촬영해서 내내 밤같네요 - -; 
아침은 원래 잘 챙겨먹지않는터라 잘 몰랐는데 점심부터 죽을먹고나니 완전 위가 쪼그라드는느낌..

식 후 오렌지주스와 비움정..
비움정은 제가 챙겨먹는 양파비트즙과 함께 먹었습니다. 비트즙 먹어도 괜찮겠죠..?

첫째날은 커피두잔도 먹고 비트즙과함께 먹고.. 여간 힘든게 아니었어요.
두통도 오고 속도 울렁거렸고 수전증도 원래 있었지만 좀 더 심하게온듯한 기분이랄까
안내받은듯이 명현현상인지 싶습니다. 다행히 첫날만 그랬고 둘째날은 두통도 울렁거림도 없어졌어요.
수전증은 아직 좀 남아있네요^^; 안내문자를 보니 이런 증상은 2주이내 없어진다고 하니 큰 걱정은 덜게되었어요.

둘째날 너무나 배고파서 먹었던 검은콩두유.. 식단은 여전히 죽으로 삼시세끼.
게다가 귤하나까지 먹어버렸어요 하........ 둘째날에는 오렌지주스가 없거든요.. 그래서 더 배가고팠던것같아요.
그리고 두통 어지러움 울렁거림이 저혈당증상에 속해있어서 오렌지주스 대신해서 귤한개를 먹은거라.. 잘한것같네요.

마지막 식사를 마치고 먹은 비움정 마지막 3알.
그래도 내돈주고 시작한 다이어트여서 그런지 좀 철저하게 지키자 라는생각으로 밀가루 과자 등등 전혀먹지않았어요.
약을 먹고나서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배는 고팠지만 입맛이 없었거든요. 근데 귤은 왜이렇게 맛있었던건지 알턱이없군..

한의원 내원시 인바디 쟀을때와 지금 비움정 복용을 마친후의 몸무게차이는 .. -2kg 정도 감량되었어요.
중간에 폭식을 하고 한의원 내원을 한것도 큰 영향이 있었고 그 붓기가 조금빠진것과 비움정을 먹으면서 빠진것
기간이 거의 열흘정도가 났기때문에 저정도 감량이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내원을 17일에 했지만 비움정을 시작한건 28일 이었거든요.
감비정의 약이 제조되고 배송이 되야지만 바로 시작할수 있기 때문에 그 기간을 맞춰줘야한답니다.

약 복용전에 맵고 짜고 튀기고 기름진거 엄청 먹었었는데..
이젠 조절해서 먹어야겠죠. 새해니까..... 다이어트 제대로 시작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