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다이어트25일차] - 누베베재방문후기 + 감비엑스로 변경 본문

다이어트

[다이어트25일차] - 누베베재방문후기 + 감비엑스로 변경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1. 23. 10:43
반응형

오랜만에 다이어트 포스팅을 올립니다.
지난번 감비정 한통비운 후기를 올려드렸는데 이번엔 두번째 통을 비움과 동시에 한의원 재방문까지 올려드릴게요!
이번에 재방문하면서.. 혼났습니다..예예 ㅜㅜ 몸무게가 빠지면 뭐하랴.. 체지방이 오르고 근육량이 줄고 복부가 오르고ㅂㄷㅂㄷ..

감비정을 비운후 바로 포스팅을 하는건 아니지만 마지막 통을 복용한지 몇일 되지않았기때문에
감비엑스로 변경하면서 택배 받은것 까지 저의 인바디까지 같이한번 올려드릴께요.. 올리면서 반성해야지.
참고로 현재는 다이어트27일차 입니다!

이건 두번째통을 비우며 찍은사진.
드디어 마지막통으로 한달의 다이어트가 끝나가는구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 택배는 얼마전 약을 주문하고나서 왔던 감비엑스 택배입니다.
감비정과는 달리 역시 액상이라그런지 묵직하고 컸어요.

택배뚜껑을 열어보니 상자3개가 쭈루루룩
다행히 꺼내는건 쉬웠네요.. 빼곡하게 있어서 잘 안빠질줄 알았는데 - -;

감비정이 아닌 감비엑스 사용설명서와 감비엑스 한달치(3박스)
감비엑스도 감비정과 동일하게 복용을 해주고 두상자가 남았을때 약을 재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포장이 깔끔해서 마음에드네요.
아직 안에는 뜯어보지않아서.. 감비정 마지막통 비운후 첫 복용할때 그때 포스팅남겨드릴게요!

이틀전, 다이어트 25일차에 한의원을 재방문했어요.
접수를 하고, 대기했다가 인바디를 재고 바로 담당선생님을 만나게 됩니다.
처음이야 이것저것 검사해서 오래걸렸지 재방문할때는 인바디만 체크하므로 별로 오래걸리지않았어요.

인바디를재고 선생님을 기다리는 와중에 어플을 들어가서 인바디를 확인해봤어요..
몸무게는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올려드렸지만 거의 4키로정도를 감량을 했어요............. BUT!!!!!!!
체지방과 근육량 OMG.. 좌절 그자체입니다...  살빠져서 체지방도 같이 빠질줄 알았는데 단백질 잘 챙겨먹었는데 왜 ㅜㅜ..
며칠 먹은 술과 야식덕분인지 인바디 정말 최악으로 치솟고있더군요..- -

인바디를 확인후 선생님과 상담을 시작했어요..
소식이 되는만큼 체지방도 같이빠졌어야했는데 안좋은걸 먹고있기때문에 체지방률이 올라가고있다고..
암.. 맞는 말씀이십니다 ㅜ_ㅜ 술도 먹었고.. 야식도 먹긴했네요...... 몸무게가 빠지고있다고 너무 자만했나봅니다.

하루두끼먹는게 편해서 두끼를 먹고 동물성단백질은 먹기가 힘든데,
선생님말로는 하루에 세끼 꼬박꼬박에 한끼당 90g의 단백질을 섭취해주라고 하셨어요. 동.물.성.으로....ㄷㄷ
세끼 챙겨먹기가 너무 힘드네요. 속에서 소화도 잘안되기도 하고 더부룩해져서 너무 힘들거든요ㅜㅜ

그래도 화이팅을 외치며 한달뒤의 재방문을 약속했습니다.
원래는 2월달에 예약을 잡으려했지만 예약시간이 없기에 3월달로 미뤘네요.
그전까지 혼나지않게.. 꾸준히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새해 다이어트 시작하시는분들 꼭! 화이팅하시고 성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