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다이어트] - 누베베 다이어트_감비정 복용3일차 본문

다이어트

[다이어트] - 누베베 다이어트_감비정 복용3일차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1. 1. 16:02
반응형

1월1일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어제 비움정의 포스팅을 마치고 오늘은 감비정 후기를 올리려합니다.
비움정을 먹고 오늘로써 감비정 복용한지 3일차가 되는날이네요. 
연말이다보니 많이먹게 되기도 하고 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돈주고 시작한 보람이 드는순간입니다..^^;

감비정을 처음받은날 배송시작된다고 하고 그 다음날 바로 택배로 받았어요. 칼배송!

택배안에는 설명서와 약신청 방법안내서 감비정3통이 들어있어요.
세달치가 한꺼번에 오는게 아니고 한달치씩 배송이 되기때문에 약 두통이 남았을경우 카톡으로 다음달 약 신청해주셔야해요!

한통에 열흘치 세통이 한달치. 
복용방법과 신청방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혹시몰라서 버리지않고 계속 보관중이에요ㅎ

저 마음이 놓여요가 지금 제 기분이랄까..
연말 연초이기에 더욱이 의지하게 되네요.. 연초 약속들이 어서 끝났으면 합니다 ㅜㅜ

하루에 총 세알씩 세번복용을 해야하는데 약 복용시간은 최소3시간후로 복용해주셔야해요.
아침7시에 드셨다면 최소3시간 지난이후 점심약을 복용해주셔야 합니다!

저녁약 같은경우는 오후5시 이전에 복용해주셔야합니다. 
저녁은 식사30분 or 1시간 이전에 복용해주셔야해요 ~

저는 감비정을 복용중이지만, 약 신청하기 전까지 상황을보고 감비엑스로 바꿀까 생각중이에요.
감비엑스가 효과가 더 좋을수도 있지만 양을 조절할수 없다는 부분이 있어서 감비정으로 신청했었거든요.

비움정먹을때부터 12.30일(감비정복용1일차) 까지는 손떨림 울렁거림등이 있었는데,
31일부터는 증상이 서서히 없어지고있더라구요. 지금은 거의 말짱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바꿔도 괜찮지 않을까하는..

감비정 복용방법입니다.
아침 식후3알 점심 식후3알 저녁 식전3알 / 식후~취침전까지 팻아웃환을 드셔주시면 됩니다.
식사를 거르셨다고 해도 약은 복용해주라고 하시네요. 

감비정 첫 복용날, 원래 집에서 있을때는 하루에 두끼밖에 안먹는습관때문에.. 아침에는 요플레로 먹어버렸네요.

요플레 먹고 바로 감비정3알 복용해줍니다! 비움정과 별반 다르지않아요. 크기도 향도.. 먹기편한 크기정도에요.

점심........ 미쳐서 스팸을 먹었네요.- -
밥은 반공기로 그래도.. 위안을 삼았어요.. 죽을 먹으면서 위가 줄었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닌듯

점심식사후 커피를 먹고 감비정3알을 복용해주었습니다.
카페인섭취 금지하는게 좋다고했는데.. 왜 하루에 한두잔은 괜찮다고 알고있었는지. 커피를 먹어버렸네요- -

저녁식사전 감비정3알 복용하고 밥을 먹었어요.
입맛이 없었기에 볶음김치랑 밥이랑만.. 십분만에 클리어!

단백질을 섭취해줘야 했지만 제대로된 단백질이 없어서 삶은계란 두알까지 먹어줬어요.
배터질뻔.. 오늘도 과식했는데, 내일부턴 단백질 식단좀 제대로 챙겨줘야 할듯 합니다ㅜㅜ

저녁을 먹고 팻아웃을 복용해주었어요. 대략15알정도?
팻아웃같은경우 평균이 15알정도고 과식or변비시 3-40알정도 복용해주시면되고,
변이 묽어질 경우 5-10알정도 복용하라고 나와있네요. 저는 꾸준히 15알정도로 복용중이에요.
오늘은 과식해서 30알정도 복용해주어야 할듯..합니다.

이번 다이어트는 왠지모르게 제대로 해야할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시기가 안좋았던건지 자꾸 과식하게대요. 이전처럼 많이 먹는편은 아니지만 고칼로리 음식을 자꾸 먹게되네요ㅜㅜ
오늘도 신전떡볶이를 흡입해줌.. 미쳤어 미쳤어.. 새해첫날이라고 떡국과 떡볶이라니 밀가루로 도배를했네요.
내일은 단백질 식단으로 제대로 지켜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한의원내방한 뒤부터 지금까지 2.9kg 감량이 되어있는 상태에요.
어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겠지만,
폭식후 한의원 내방한것도있어 붓기포함이 되어있기에 좀 더 빠른감량이 되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앞자리 바꾸려면 머지않았는데.. 새해니까 화이팅!
다들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 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