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누베베 이벤트] - 펫아웃 1통 가격으로 3통 받았어요 :) 본문

다이어트

[누베베 이벤트] - 펫아웃 1통 가격으로 3통 받았어요 :)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4. 17. 11:00
반응형

얼마전 마트를 가는길에 카톡알림이 오더라구요.
요새 카톡도 잘 안하는데 어디서 카톡이 온거지? 하고 봤는데 누베베에서 이벤트 알림 카톡이 왔더라구요!
내용을 읽어보니 원레 펫아웃이 한통에 20000원인건 아시죠? 다이어트 결제시 첫달만 두통 무료라는거..
그 다음부터는 약만 무료받고 펫아웃은 추가로 돈내고 주문했어야 했어요.

저도 펫아웃을 추가로 2통을 돈으로 추가해서 먹고있던 상태였어요.
그런데 갑자기 이벤트를 한다니!! 게다가 한통 가격으로 세통을?????????? 이건 바로 신청해야해.

걸어가면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지금은 이벤트가 종료되어 경옥고스틱1+1이벤트란에 원래는 펫아웃환 이벤트 신청이 있었어요.
그 부분을 눌러주니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바로 이렇게 양식을 써서 보내면 순차적으로 확인 전화가 오게되요.

저도 바로 기본양식을 적고 전송완료!
선착순 각 지점마다 300개였기 때문에 빠르게 신청을 해야했어요. 그래서 걸어가면서 ㅜㅜ 흑흑
문의량이 많기에 답변이 최대 7일 걸릴수 있다고 답변이 왔는데.. 선착순 300명 안에 들어가게 된건가..?

4/6일에 이벤트 신청을 하고 3일뒤..
누베베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펫아웃 몇통을 구입할건지 택배비와 가격안내까지 다 완료가 되었습니다.
택배는 14일에 발송이 될거고 2-3일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어제인 16일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wow

누베베가 좋은점..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서 배송시간이 빠르다! 
아무쪼록 아침부터 택배를 뜯게되니 기부니가 좋더라구요 호호 게다가 이벤트상품이니까 ^.^

제주일자는 지난달에 제조한거로 확인이됩니다!
펫아웃경우 제품을 개봉하지 않게되면 21년까지 복용할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어요.
통을 개봉하게 될경우는 오래두고 먹을순 없겠죠? 그부분은 꼭 참고 해주시고 .. 저는 어차피 금방 먹을듯해요^^;

펫아웃을 먹을때 저기 써있는 "마음이 놓여요"라는 멘트가 확 와닿습니다.
감비정도 감비정이지만 자기전에 복용하는 펫아웃이 저한테는 왜그리 저 말대로 마음이 놓였는지..
아무래도 야식을 먹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요새는 그래도 자제하는 중이긴 하지만 !!

그래서 총 배송비 포함해서 22000원에 펫아웃 3통을 얻게되었습니다!
완전 이득이지않나요? 누베베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거의 신청하셨을듯 합니다.
게다가 한시간정도 뒤에 다시 확인하니 선착순 마감이 종료가 되었더라구요.. 많은분들이 신청하셨나봅니다!

어느새 저도 누베베를 시작한지가 ......대략 4개월정도가 되었네요.
감비정U의 복용갯수를 줄였더니 아직까지 약이 조금은 남아있긴하네요.
제가 지금까지 누베베를 복용하면서 총 몸무게가.... 대략 -6.5kg이 감량이 되었어요.(며칠전까진...
지금 현재는 마법기간이 적용되어 .. +1kg이 늘어나긴 햇는데 종료되면 다시 빠지는 붓기부분이니까^^;

이 기간에 오히려 식이습관을 좀 중요시 하게 하고 저 감량한 체중을 유지시키도록 하거나 감량하도록 해야겠어요.
한순간 마음을 놓는순간 지금까지 해온게 와르르 무너질 수도 있으니 말이죠..!

아무쪼록 누베베에서 이벤트를 하는듯 하니 이번기회 놓치신분들은 다음기회에는 꼭!!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에 마음이 놓이는 기회는 흔치 않을듯 합니다 :) 다들 비오는데 감기조심하시고 불금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