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다이어트] - 누베베 감비정U 한통 복용후기. 본문

다이어트

[다이어트] - 누베베 감비정U 한통 복용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3. 20. 10:38
반응형

한달만에 돌아왔습니다.
마지막 세달차! 시작 들어가고도, 세통 중 에 한통을 비우고나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감비엑스를 복용하고나서 제가 마지막 약을 신청할때는 감비정으로(알약) 재신청을 했었더랬죠..
다시 하게 된다하면 절대 절대 네버!!!!!! 감비엑스는 먹지않을 생각입니다. 정말 지옥같은 한달이었네요.
으.. 생각만해도 끔찍해 -_-

아무쪼록 감비엑스 종료후 감비정을 복용시작하고 한통을 벌써 다 비웠네요.
이전 글을 한번 포스팅 했던거같은데 왜..글이 안보일까요..? 
대략적으로 설명드리면 제가 감비정으로 다시 바꾼뒤 병원측에서 이전에 먹던 감비정과는 다르게 처방해주셨던것 같았어요.
전화가 와서 며칠동안은 2알씩 복용하라고 연락이 왔었거든요.. 그래서 택배를 받아보니 감비정U로 바뀌어 있었던것.

며칠동안만 2알씩 먹고 괜찮다면 3알로 변경을 하라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이전에 한의원 방문했을때 원장님께서 식이조절이 잘 되고 있으니 약을 줄여도 될 것 같다 라는 말씀을 해주셨었어요.

그래서 저는 감비정U를 복용하기 시작할때부터 지금까지 2알씩 복용을 꾸준히 해주고 있었습니다.
하루에 3알*3=9알 이어야 정상이지만 저는 2알*3=6알 로 줄인거죠.

마지막 2알은 방금 복용 완료!

받았던 세통중에 이제 두번째 통을 새로 복용하게 되겠네요.

이 약들이 줄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또 한달하고 며칠 뒤에는 바닥이 보이겠죠..?

처음 한의원을 방문하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방문해서도 보고 했을때의 제 기억은
첫 한달반정도가 감량이 빠르고 그 후에는 좀 서서히 체중변화가 더뎌진다 라는 말을 봤던것 같아요.
저도 근데 그말에 공감을 하고있습니다!

왜? 저의 첫 감비정 복용 한달후기를 보면 아실수 있으실거에요...
포스팅 중간중간 저의 체중감량 기록을 해두었고,  지금까지의 총 체중감량은 -5.3kg 감량이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식이조절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시며 단백질을 무조건 챙겨주라는 말을 새겨들어야 했는데...
나름 단백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긴했어요. 식물성이긴 하지만... 

다행인지 아닌지 2월초에 인바디 체크한거로 보자면, 근육량이 0.3kg 손실이 났네요.
많이 손실난 편은 아니라 다행인것 같기도하고.. 그 외 BMI 체지방률 피하지방 내장지방은 다 다운.
누베베의 인바디와 집에 있는 앳플리 체중계로 비교해봤을때 현재까지의 체지방량은 -7.4kg 으로 확인됩니다.
인바디 기계의 차이일 수도 있긴 하겠지만 누베베의 인바디와 앳플리 인바디의 차이는 별로 차이가 나지않았던점을 고려해보면
체지방도 많이 감량이 된게 확인이 되네요.. 사실 포스팅하면서 저도 지금 확인했다는.,^^;

지금까지 식단은 사실 잘 지키진 못했어요. 거의 안지켰다고 해도 무방할정도..?
다만 머릿속에는 단백질을 무조건 뭐라도 먹자 라고 생각하면서 식물성단백질이라도 꼭 먹자 해서 챙겨먹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 감비정을 시작하게 되면서 확실히 식이는 줄었다는 점입니다.
시작하기 전에는 솔직히 밥 한공기를 먹어도 괜찮았지만 요새는 반공기만 먹어도 배가 터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먹는양 조절하나는 확실히 저는 잘 되고있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술을 안먹겠지 라고 생각하실텐데.. 집에서 혼자 가끔 와인이나 맥주한캔씩도 했네요..
아무래도 식단조절까지 완벽하고 술도 안먹었다면 더 많이 빠졌겠죠?
다들 여름도 다가올테니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다이어트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