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송파 맛집_커리가 맛있었던 델리커리. 수요미식회 나왔었다구? 본문

국내 먹거리

송파 맛집_커리가 맛있었던 델리커리. 수요미식회 나왔었다구?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5. 19. 11:23
반응형

얼마 전에 다녀온 커리집이 있었어요.
아는 지인때문에 오게 된 곳인데 송파쪽으로 넘어오는 일은 많지 않았는데 이번기회에 장지까지 오게되었네요.

제가 다녀온 곳은 송파 가든파이브에 위치한 델리커리 입니다.
엄마랑 지하철타고 장지에서 내려서 슬금슬금 걷다보니 도착을 했습니다. 길이 좀 헷갈리더라구요 ㅜㅜ 나만그런가
아무튼 푸드스트리트 안쪽에 있어요. 제가 다녀왔을때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사람들이 거의 없고 조용했네요!

도착한 델리커리 입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여러개가 있고 깔끔한 구조네요. 델리커리는 처음이라..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게 다 보여요!
빨리 먹구싶다 빨리빨리 ㅜㅜ 커리 진짜 좋아하는데

델리커리 메뉴판이에요!
처음이라 방문전에 메뉴 정독을 하고왔었는데 메뉴는 정해져있죠!

스테이크커리와 쉬림프커리를 주문했어요.  샐러드 라씨 추가!

라씨는 처음 먹어봤는데 요플레 맛이 나더라구요.
한잔만 먹어도 든든해질듯한 느낌이랄까.. 식사 전에 한잔 다 먹으면 안될것 같아요!

버터난과 갈릭난입니다.
갈릭난보다는 버터난이 더 맛있었어요! 원래 갈릭난 좋아하는데 입맛이 바뀌었나..

이것은 구운가지 쉬림프커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시금치를 갈아서 만든거라 커리자체가 부드럽고 제 취향이었어요! 굿
쉬림프는 살짝 매콤매콤하면서 통통하니 새우마저 맛있었다는.. 가지는 제 스타일이 아니라 엄마한테 토스 ㅜㅜ

이거는 엄마가 시킨 통감자스테이크 커리에요.
시금치 커리와는 달리 조금 더 매콤한 커리에 속해요. 난을 찍어먹을때는 이 커리가 좋더라구요.
스테이크도 맛있게 잘 구워져서 이것또한 맛있었음 ㅜㅜ 다음에 가게되면 또 이 메뉴조합으로 주문할것 같아요.

이거는 샐러드인데..
델리커리는 참 가지를 좋아하나봅니다 ㅜㅜ 가지도 완전 큼.. 모든 가지는 엄마한테 다 드렸네요^^;

역시 음식은 전체 풀샷한번 찍어줘야 제맛 아니겠어요 :)

사진을 다 찍고 진짜 폭풍흡입 했어요.
난은 조금 남기긴 했지만.. ㅜㅜ 그리고 커리는 1번씩 추가 주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처럼 처음이신분들 헷갈리실 수도 있어서 다 먹고 나가는길에 초입에 있던 지도 찍었네요.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시면 될 듯합니다 :) 

이틀 전부터 계속 델리커리 생각이 나는데
저희동네 근처에도 있어서 조만간 방문해야겠습니다 ㅜㅜ 다이어트해야되는데..
요즘 너무 먹고다녔더니 살이 조금 불었습니다 이런.. 정상적으로 돌린 다음에 델리커리 방문해야겟어요.
이와중에 자꾸 먹을거를 자꾸 생각하는 나란사람..--;

원래 코코이찌나 아비꼬 많이 먹었는데 이제는 델리커리까지 제 리트에 추가해야겠습니다.
시금치커리 진짜 먹고싶었는데 너무 부드러운 커리와 매콤한 쉬림프가 잘 어울렸어요.
스테이크커리는 적당한 매콤함에 부드러운 스테이크 고기까지 있어서 저희 엄마도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시네요. 
서로 상반되는 메뉴라고나 할까.. 포스팅 하는 와중에도 커리 너무 먹고싶네요.. 흑흑

델리커리는 체인점이기에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
커리가 드시고 싶으시면 인근 매장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시금치는 불호가 있을듯 하지만 스테이크 커리는 불호가 거의 없을 듯 하네요! 
비도 오는데 우산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