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길동 맛집 _ 통통한 대창에 하이볼한잔 본문

국내 먹거리

길동 맛집 _ 통통한 대창에 하이볼한잔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5. 27. 14:46
반응형

요즘 외식들 자주 하시죠?
아무래도 지원금으로해서 배달을 시키거나 나가서 외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지셨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집에서 자기전에 항상 유튜브를 보는데 먹방관련해서 보는 와중에 저희동네 근처에 있는곳이 나왔더라구요.

제가 대창을 좋아하는데 어찌나 맛있게 드시던지 담아두고 최근에 다녀오게되었어요!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하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제가 방문할때는 제가 첫 손님이었어요. 브레이크 타임인줄..
바로 "이탄집" 입니다. 저는 길동에 위치한 본점에 다녀왔어요!

메뉴판이 있지만 저는 그냥 가게 내부에 있는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제가 유튜브로 시청했을때보다 가격이 올라가있네요. 어느곳들과 비슷한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둠세트2개 대창1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왔던 밑반찬들 입니다. 저 비어있는 그릇은.. 오이냉국이에요!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양이 작아.. 익히면 더 작아지겠죠... 또르르

기본 소스들.
마요네즈? 간장? 소스입니다. 전 간장소스가 입맛에 더 잘 맞았어요.

한가한 시간대 방문해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셨어요.

저는 어디를 가든 모듬구이는 잘 안먹는데.. 사실 주문하고 괜히 모듬시켰나 생각했네요.
대창이 진리인것을 ㅜㅜ

먹다보니 입이 심심해서 하이볼 한잔 주문했습니다.
색상이 너무너무 이쁨 ㅜㅜ 하이볼이 나름 도수가 있는 관계로 한잔만 먹기로 합니다.. 중간부분부터 술기운올라오고^^;

술안주가 또 모자라다보니 대창을 추가주문했어요.
대창 통통하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확실히 계속 먹으면 느끼한 부분이 있으나 어딜가나 똑같죠 :)

저는 볶음밥을 잘 먹진 않지만 이모와 엄마가 대창을 잘 안드셔서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엄마와 이모는 잘 드셨지만, 저는 역시 볶음밥 스타일이 아닌가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만약 다음에 갈때 웨이팅이 있을때 방문하게 되면 다른곳을 갈 듯해요.
원래 기다리는걸 싫어하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인상에 딱 깊게 남지는 않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챙겨주시는 부분도, 맛도 좋았지만 기존에 다니던 신사동 대창집이 저한테는 더 괜찮은것 같네요 :)

밑반찬 맛도 괜찮았고 대창도 통통해서 나름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배가 고파지고.. 이만 마치고 저는 밥을 먹으러 가야겠네요.ㅜㅜ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코로나가 확산추세이니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