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푸라닭 치킨 _ 블랙알리오 처음 먹어봤어요! 본문

국내 먹거리

푸라닭 치킨 _ 블랙알리오 처음 먹어봤어요!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6. 3. 15:16
반응형

어제 친구의 추천으로 받았었던 푸라닭 치킨을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어찌나 친구가 꼭 먹어보라며 강추하던지.. 치킨을 별로 좋아라 하지 않는 저지만 간만에 땡기기도 하고 도전!

가격은.. 원래 치킨값이 이렇게 비싼가요..?
제 돈주고 치킨을 별로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할인쿠폰써서 배달비 포함 19900원주고 블랙알리오 순살 주문했어요.
친구는 기름떡볶이까지 같이 먹으라고 권유했지만 같이 먹게 되면.. 윽 .. 마지막 자존심을 지키려 단품만 시키기로..

저는 처음듣는 치킨브랜드였는데, 더스트백으로 포장이 된다는게 참 독특했어요.
프라다 이미지 본떠서 만든것도 색다롭네요. 더스트백마저 프라다이미지.. 껄껄 센스지림..

더스트백 안에는 치킨상자 , 콜라, 무, 쿠폰, 소스 가 들어있었어요.

치킨상자마저 깔끔하니 제스타일이네요!

치킨상자를 열어보니 영롱한 치킨이 있네요.
갈릭 좋아하는데 우아.. 소스는 데리야끼 느낌이 나는데.. 무슨맛일지

소스가 밑바닥에 부족하지않게 많이 깔려있었어요.
치킨 자체에도 양념소스가 골고루 듬뿍듬뿍 !!

특이하게 다른 치킨브랜드는 치킨무가 하얀색인데 이곳은 노란색이네요.
맛은 똑같아요 :)

백 안에 들어있던 고추냉이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저는 .. 그냥 먹는것보다 고추냉이소스 찍어먹는게 더 깔끔?하니 맛있었던것 같아요.
처음 본 이미지대로 데리야끼 소스인것 같았어요. 달달하면서 짜지도않고 부드러웠어요! JMT
그래도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소스찍어먹는게 더 좋았네요. 소스는 개별취향이기에 ..! 어차피 하나는 그냥 오니까^^;

평소에는 그냥 먹어도 동네치킨 후라이드만 먹는데 간혹 이런 브랜드에서 시켜먹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두달에 치킨한두번 먹을까 하는데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것 같네요. 많이 짜지도않고 살도 부드럽고 취저!
뼈다귀보다 순살로 시켜먹는게 더 맛있다고 해서 순살로 주문한건데 선택 잘한것 같습니다ㅎㅎ

푸라닭 치킨은 웬만해선 다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엔 고추마요도 한번 시켜먹어볼까봐요!
한동안은 시켜먹을것 같진않지만 추후 꼭 먹어보기로 합니다:)

어제는 비가 그렇게 오더니 오늘은 해가 쨍쨍 자외선 듬뿍... 병원다녀오다가 더워죽는줄 알았네요 ㅜㅜ
이제 다들 에어컨들 꺼내셔야 겠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