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Y U N
[서울 맛집] - 워커힐 피자힐+더델리 케이크 배터짐의 하루! 본문
전에 다녀왔던 워커힐 피자힐에 대한 포스팅을 오늘은 올려볼까 합니다.
아침부터 피자힐 피자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다는거... 그래서 대리만족 할겸 포스팅하기로!
저는 대교 하나만 건너면 워커힐이라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택시를 타고 워커힐에서 내리셔서 셔틀 승용차를 타시고 올라오셔도 되고 택시를 타고 바로 피자힐쪽으로 가셔도되요.
처음에 갈때는 저도 셔틀을 타고 이동했지만 그 다음에는 그냥 택시타고 피자힐로 바로 다녀왔습니다.
이때 갔던건 이모가 생신이여서 동생들과 엄마 이모끼리 같이 먹기로한날이라 예약을 했어요.
홈페이지 예약이 안되서 전화로 문의하니 5인이어도 네이버 예약이 되더라구요... 확실히 하고자 전화한거니까^^;
네이버에서는 주중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가보다 저렴하게 먹을수 있다는점이 좋은것 같아요.
제가 예약한건 4인기준 콰트로 세트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답니다!
피자힐에 안가봤을때는 저희집근처에서도 밤만 되면 피자힐 조명이 보였기때문에 저 네모난 조형물이 뭐지?했는데,
알고보니 피자힐 힐모양이었더라는....... 다녀오고나서야 알게되었네요.
피자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직원분이 계시고 예약자 이름을 대면 안내해주십니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직원분이 자리 안내를 해주세요! 저는 앉자마자 전에 찍지못한 메뉴판을 후다닥 찍었어요.
전에 갔을때는 안창살 피자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하프버전으로만 있더라구요 ㅜㅜ 어차피 피자는 선택을 못하니깐..
(파스타가 빠져있네요..ㄷㄷ)
자리는 창가자리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완벽해...
올때마다 배정된 창가자리 언제 앉아도 좋네요 ㅜㅜ 다음에는 밤에 오고싶은데 언제 갈지.. 코로나가 어서 끝나길 바랍니다.
콰트로 4인세트에는
샐러드+콰트로피자+파스타2종+음료4잔 이 구성되어있어요. 최대치 가격으로 정해져있기때문에 아무거나 주문가능!
샐러드는 제가 좋아하는 연어샐러드로 초이스했어요. 워커힐 연어샐러드는 진리... 크으..
샐러드가 먼저나오고 음료받고 피자가 나왔어요.
이게 바로 콰트로피자! 저도 처음먹어보는 피자에요. 양이 너무 많기에 못시켰는데 많이먹는 동생들이랑 오니 좋네요 :)
4종류의 피자가 한판에 나오니 1석4조 아니겠습니까 하하하하
피자는 사각형 모양이고 알맞은 크기로 컷팅되어있어요.
제가 제일 먼저 먹은 피자는 해산물피자인것 같아요. 새우가 오동통하니 맛있음 ㅜㅜ 피자힐 치즈 느끼하지도않고 짱짱
피자를 먹다보면 파스타가 나와요.
제가 이번에 고른건 랍스터피자! 간만에 토마토베이스 스파게티가 먹고싶어서 랍스터파스타로 시켰어요.
그 다음에 이모랑 엄마는 크림파스타가 생각난다고 하시기에 모듬버섯 크림 파스타를 !
전에도 먹었는데 이모랑 엄마는 이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랍스터파스타가 더 맛있어요 > <
아, 그리고 네이버에서 예약시 각 종류마다 최대치의 금액으로 지정되어있는데요, 저렴한걸 주문한다고 해서 금액이 내려가진않아요!
대신 추가는 가능하다는점. 저와 이모는 스텔라맥주 한잔씩 하기로 하고 총 두잔을 주문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결제시 추가한 금액만 내면 되요 :)
그리고 지정되어있는 음료는 스프라이트,콜라,환타 등과 같은 탄산음료만 가능합니다. 변경 안되요!
음료를 다 마시면 추가 리필 가능합니다.
계산서 옆에 안내되어있는 할인 및 적립 제휴카드 안내입니다.
네이버 예약시에는 적용이 불가하지만 저는 저번에 워커힐 자체로 예약을 했을때,
비자 시그니처 카드가 있기에 시그니처 적용 할인을 받았습니다. 카드할인같은 경우는 10% 할인적용이 됩니다!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찍은 피자힐 로고.
외부로 나와서 좌측으로 나오면 야외테라스가 나와요.
전에는 텅텅이었는데 이번에 오니 테이블 배치가 다 되어있더라구요. 여름에 여기서 맥주 먹고싶다 ㅜㅜ...
여기는 계단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있는 포토존이에요.
밤에 찍으면 이쁠듯 하지만... 어찌나 저는 전에 한번 찍었기에 패스!
소화도 시킬겸 이모 생일이기에 예약해두었던 더 델리로 슬슬 걸어가기로 했어요.
어차피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조금 걷는다고 소화는 안될듯 하지만 바람도 좋고 사람도 없었고 간만의 산책이었네요.
<워커힐 서울>로 들어와 파빌리온을 지나면 더 델리가 안쪽에 있습니다.
예약한 저의 이름을 말하고 케잌을 받아왔어요. 제가 이용하는 카드가 더 베스트F 카드인데 할인적용이 되는부분이 있어요.
비자시그니처로 할인이(10%)과 + 더베스트F 자체 1년에 5번 베이커리 할인 적용이 됩니다.(15000원)
저는 과일생크림으로 예약을 했었고 정가 50000원에 15000원 선할인을 받은뒤 그 가격에서 10%추가할인이 되었어요.
즉 31500원으로 저렴하게 케잌을 살 수 있었습니다! 핵이득 -_-*
케잌을 받고 택시를 타고 집으로 슬슬 걸어가는길.
아무리 배가 채워졌다 한들 디저트 배는 따로있지 않겠습니까..?
레터링은 제가 전화로 예약하면서 추가 요청한 부분이에요! 기념일 같은날 레터링 신청하시면 좋겟죵?
제가 제일 먼저 먹어본건 용과였는데 전에 다낭 라운지에서 먹었던 달달한 용과의 맛이 나더라구요 ㅜㅜ...
여행 갔다가 한국 들어오고 나서 용과가 너무 먹고싶어서 사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 그뒤로 안먹고 있었거든요..
크.. 작지만 용과의 맛이 뚜렷했네요.
생크림도 많이 느끼하지않아서 좋았고 빵도 폭신폭신 촉촉했어요. 호불호가 갈려서 걱정했었는데 다행이었어요.
동생들도 케잌 맛있다며 한판 후딱 다 해치웠네요.. 허허 종종 카드할인 적용으로 더델리 케잌 종류별로 먹어볼까봐요^^;
티라미수 먹고싶었는데 생일때는 티라미수가 좀 밋밋해 보여서 주문을 안한거라 흑흑..
이상 워커힐 피자힐과 더델리 후기였습니다.
아무래도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피자힐은 임시휴업한 상태인듯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가 어서 끝나서 저도 다시한번 가고싶네요 ㅜ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갈수있길..
기념일에도 가도 좋고 데이트로도 좋고 가족모임에도 좋고!
가격은 좀 사악하긴하지만 어느덧 피자힐은 제 인생피자가 되어있네요.
호텔 베이커리 가격도 어마무시하지만 저와같은 할인카드가 있으시다면 할인적용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점점 수도권내 확산이 보입니다.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꽃이 피고 봄이 왔다고 외출이 잦은건 별로 좋지 않을듯 합니다 ㅜㅜ...
손도 깨끗하게 청결하게 유지하시고 건강하시길 !! 좋은하루 보내세요♥
'국내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이동 두남자 국물닭갈비 _ 드디어 먹어봤어요! (0) | 2020.06.12 |
---|---|
푸라닭 치킨 _ 블랙알리오 처음 먹어봤어요! (0) | 2020.06.03 |
강동구 암사역에 위치한 저렴한 횟집 _ 빛나는 바다 (0) | 2020.06.02 |
길동 맛집 _ 통통한 대창에 하이볼한잔 (0) | 2020.05.27 |
송파 맛집_커리가 맛있었던 델리커리. 수요미식회 나왔었다구? (0) | 2020.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