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H Y U N

밀레니엄 힐튼 - 호캉스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feat.신한 탑스클럽) 본문

국내

밀레니엄 힐튼 - 호캉스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feat.신한 탑스클럽)

사용할수없는이름 2020. 8. 14. 10:35
반응형

서울역 전시관람과 동시에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호캉스도 같이 보내고 왔습니다.
금요일에 투숙을 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

저는 신한 탑스클럽으로 해서 저렴하게 이용하고 온 것 같아요.
저는 프리미어 등급이고(다운도 프리미어만 가능).. 쿠폰확인은 따로 안하셨고 해당 카드로 결제만해주시면 되는듯..합니다.
룸타입은 이그제큐티브룸 남산뷰 트윈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탑스클럽에서는 킹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엄 룸이지만 트윈베드가 절실했기에..
룸크기 다운+트윈베드로 변경+남산뷰변경+카페395 2인조식+라운지입장+식음료업장20 할인쿠폰 = 266200원으로 다녀왔어요!
(아너스 적립 가능)

설마 금요일인데 체크인 줄이 길겠어..? 얼리체크인도 요청했는데.....했더니 아닛......-_-+
줄..무시무시합니다. 다행히.. 십분정도 뒤에 체크인대기번호뽑는 기계가 정상작동이 되어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아무쪼록 기계에 번호입력해주시면 순서가 다가오면 카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접수되면 쉬시다가 순서가 되었다고 재 카톡이 오시면 동일하게 줄 스셔서 기다리시다가 체크인해주시면 됩니다 :)

얼리체크인 요청에도 불구하고.. 룸청소가 안되었다는..또르르 ㅠㅠ
티타임 갖고 있으면 체크인 도와주시겠다고 해서 지하로 내려갑니다..
내려가는 길에 찍은 제일 마음에 드는 드라마에서 많이 보았던 계단분수뷰 '-'

감자칩 JMT
3시 체크인 요청을 드렸는데 보다보니.. 3시 20분이었나.. 쿠키집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체크인을 도와주셨어요.

저를 찾으러 오신 직원분이 두리번두리번 ㅜㅜ 너무 친절하셨어요. 
체크인카운터에서 제대로 된 안내를 못받은게 있어서 물어보니 요목조목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안내를 받고 잠시 숨좀 쉬자 해서 둘러보니 라운지를 준비하시는게 보이더라구요.
일폰테에서 라운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음료랑 쿠키를 대충 먹고 더위를 시킬겸 샤워도 해야하고 해서 룸으로 꼬고 했어요.
저는 14층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복도는 오래된 느낌이 확실히 물씬 나네요. 그래도 깔끔한 편이었어요!

올드하지만 냄새도 안나고 쾌적하고 만족했어요!
베드는 제 타입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잠은 꿀잠 잤네요 ^^; 방도 넓고 좋았습니다.
초반에 에어컨은 살짝 약한 듯 했지만 잘때 추웠..다는.. 더위를 너무 탄 나머지 시원하게 틀다 그만 친구가 감기가--;

업무용 책상이 창가쪽으로 배치 되어있어요.
이쪽에 전화기1대 침대쪽 사이에 1대 총 2대가 있고 간단한 안내문이 올려져 있어요.

룸서비스 메뉴입니다.
너무... 없다 ㅜㅜ 코로나때문인걸 까요

지하에 있는 오크룸에서는 해피아워로 바베큐를 드실 수 잇어요! 맥주 무한까지
다만 주말에는 안된다는점..'-' 저는 라운지가 있기에 포기!

이건 체크인할때 받은 안내문!

라운지와 조식 티타임을 갖으시려면 시간을 체크해주세요 :)

화장실 바로 앞에있는 가운.
친구가 잠옷을 사왔기에 손도 대지 않았습니다.. 슬리퍼만 이용했을뿐!

화장실에는 핸드타올도 넉넉히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세면대또한 올드한 느낌이 있지만 물기없이 아주 청결 만족!

욕조이지만.. 안씀..
욕조 위에 있는 바디타월3개까지. 기본적으로 타월은 3개씩 구비해주시네요!

어메니티입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뭔가 휑하죠?
치약 칫솔이 없습니다. 0번누르시고 요청하세요... 요청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바로 옆에는 파우치 안에 들어있는 헤어드라이어 그리고 세면대.

손대면 위험한곳.
금지구역이죠 ^^; 이곳에는 치약 칫솔이 있는점.. 쓰지말고 요청하세요!

확실히 이그룸이라 그런지 마련되어있는 식품들이 많았어요.
물 다 꺼내서 무료제공되는 생수로 체인지 해놨네요.. 사진찍고 흑흑

컵 오른쪽에 있던 차와 캡슐커피입니다.
머신은 티비 아래에 있어요! 근데 안해먹었어요.. 

티비 리모컨은 티비아래 서랍장 같은곳에 있어요.
소독하고 이렇게 고정해주시나 봅니다. 완전 만족 ㅜㅜ 이런 세심한배려 감동입니다.

베드 사이에 있던 기능버튼들.
입실하자마자 에어컨 HIGH... 

힐튼의 자랑이죠.
서울에서 남산뷰가 제일 이쁜 호텔.. ♥
날은 흐리지만 그래도 뷰하나는 정말 .. 존예존예

체크인을 하고 난 뒤 가볍게 올린 포스팅 입니다.
이그제큐티브룸은 중간상위층쪽에 위치해있는것 같아요. 
위치도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의 친절함이 ★★★★★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서비스 짱짱

처음가는 힐튼이었지만 재방문의사가 너무너무 있습니다.
신한 탑스쪽으로 통해서 가니 아너스 포인트도 적립이 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룸 관련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하고 라운지 조식 이외의 포스팅은 다음으로 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