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H Y U N

[베트남 하노이] 미디어 센트럴 하노이 호텔(Media central Hanoi hotel) 3박5일 후기 본문

해외여행

[베트남 하노이] 미디어 센트럴 하노이 호텔(Media central Hanoi hotel) 3박5일 후기

사용할수없는이름 2023. 6. 29. 15:17
반응형

제주도를 다녀온지 일주일만에 베트남 하노이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3박 5일일정으로 아시아나 항공을 타고 다녀왔습니다.

6월24일 아침 10시 30분비행기였고 6월27일 밤 11시 30분 비행기였어요.
베트남 가는날 날씨는 맑고 좋았어요! 베트남에서 하노이는 처음 방문이었는데 두근두근..
날씨가 장난아니라고 하던데 긴장을 엄청하고 다녀왔습니다 ㅜㅜ

oz729 항공편 입니다.

기내식이었고 밤새고 비행기를 탄지라 맛있게 먹었어요.

공항 픽업요청을 하였고 원래는 호텔앞까지 차를 못가져오는 날도 있나봐요.
하지만 저희는 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무사히 호텔앞까지 도착하였습니다! 40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미디어 센트럴 하노이 호텔> Media Central Hanoi Hotel 입니다.

직원분이 나오셔서 짐도 들어주시고 너무 착하셔..
호텔 로비자체는 완전 아담했어요. 그래도 적당히 쉬기에, 그랩기다리기에 쾌적했습니다:)

저희는 방 청소중이라고 하셔서 20분정도 대기를 하였고 체크인을 하였어요.
504호로 배정받았고 직원분이 방 안까지 안내해주셨습니다.

기본적인 물 2병이 제공되는데 어..... 저희는 편의점에서 사서 마셨습니다.
금고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냉장고 안에는 유료로 제공되는 물과 맥주 음료가 있었어요.
호텔에서 맥주를 마시던 날에 맥주가 모자랄것 같아서 맥주가 얼만지 문의를 해보니 30만동이라고 하신것 같았어요. 
하지만 맥주를 먹다가 배불러서 추가로 먹지는 않았어요!

그 옆에는 유료스낵이 배치되어있고 가운2개가 있었어요.

그 옆에는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공간이 있었어요. 미니소파도 있지만 딱히.. 침대에만 붙어있었어서 하하..

베개는 2개가 기본적으로 되어있고 침대도 나름 괜찮았어요. 첫날 너무나 푹 잤네요ㅜㅜ
아주 깔끔하게 청소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여행내내 아주 많이 보았던 티비.. 

전체적인 방 사진입니다.
한국인들 후기가 찾기가 힘들길래 걱정을 하였지만 너무나 만족했어요.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

화장실 수압은 최고였어요.
막힐 걱정없이 사용하였습니닼ㅋㅋㅋ 기본적으로 미니수건2개 바디타월2개가 제공됩니다.
드라이기도 있지만 저희는 가져온걸로 이용을 하였어요.

샤워실도 수압이 적당히 좋았고 샤워젤과 샴푸가 기본적으로 비치되어있어요.
어메니티종류들은 저희는 쓰지 않았어요. 모든걸 다 챙겨다니는 저이기에.. 다 챙겨온걸로 썼네요.

세면대 수압도 좋았지만 하지만 단점은.. 거울이 화장실용 거울 하나뿐이라는거 ㅜㅜ.. 
발수건도 따로 샤워실 문에 걸려있어요.

이 작은 에어컨이 천국을 가져다줍니다..
방 전체가 금방 시원해졌어요. 에어컨 빵빵해서 좋아요!!

아, 방 키를 뽑으면 에어컨이 꺼지기때문에 저희는 방키를 하나 더 요청해서 항상 꼽고다녔어요.
하노이가 긴장했던 만큼 덥진않았지만 그래도 오후되니 점점 덥고 지치는 날씨에 에어컨은 꼭 필수였으니까요..ㅜㅜ

화장실 왼쪽에는 전화기와 알람시계가 있어요.
이 테이블은 저희가 밤마다 이용하는 식탁으로 이용되었네요^^;

객실 내의 유일한 창문.. 이것또한 단점이었어요.
다른방은 모르겠지만 저희방은 계단과 이렇게 연결되어 있던게 정말...너무나 큰 단점이었어요.
조식시간만 되면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웃는소리가 들리고 그러는바람에 아침마다 잠이 깼어요 흑흑..

여행내내 드라마 하나를 완주했답니다..
개인 계정이 있으면 넷플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HDMI to C 케이블 챙겨갔었는데.. 넷플되니 참 좋았네요 ㅜㅜ

하룻밤을 자고 난 뒤 조식먹으러 GO!
방이 5층이었어서 조식당이 있는 7층까지 계단으로 이용했습니다.
엘레베이터는 6층까지 있으니 6층에서 한층 더 걸어올라가시면 됩니다.

조식당 자체도 아주 작고 아담했어요 ! 테이블이 한 6-8개정도였어요.
저희는 9시정도 다 되어서 3일 연속 다녀왔네요. 한가로워서 좋았어요. 6:30-9:30분 이용할수있습니다!

물, 음료, 시리얼, 커피, 우유가 기본적으로 배치되어있어요.

볶음밥과 햄,치즈, 3-4종류의 빵과 샐러드 과일들이 있습니다.
저는 식빵에 잼 그리고 과일을 주로 먹었어요. 다른것들은 먹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ㅜㅜ

자리에 잡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을 받으시는데요,
여기 메뉴판에 있는것중에 고르셔서 말하시면 되요.

저희는 쌀국수2개와 오믈렛1개를 주문하였어요.

쌀국수 요청시에는 꼭 고수빼는걸 요청하세요!
둘째날에 고수빼달라는걸 말 안해서 못먹었답니다 흑흑..

이 호텔에서 먹은 쌀국수가 하노이에서 먹었던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진짜 존맛..

흡연하시는 분들은 각 층 엘레베이터 앞에 배치되어있는 재떨이를 이용하시거나 호텔외부에 있는곳을 이용하시면되요!

이번에 하노이를 처음 방문하였는데 너무나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대박..
맥주거리와도 가까웠고 그 외에 다른 맛집들, 야시장, 호수 너무 다 이동동선들이 짧고 좋았어요.
호텔직원분들도 친절하였고 청소도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ㅜㅜ.. 너무 친절하셔 정말..

길도 여쭤보니 지도로 길도 안내해주셨고 그랩기사분과도 길이 엇갈려서 대신 통화해주셨어요 흑흑 ㅜㅜ
마지막 택시를 불러서 롯데마트 가는길에도 캐리어를 직접 들어주시고.. 저렴한 가격에 너무 과한 서비스정신..아주좋아요!

처음 방문했지만 만약에 하노이를 다시 오게된다면 이 숙소를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방 또한 너무 쾌적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만 거울과 창문이 좀 흠이지만^^;
호텔예약금액과 하노이에서 대략적인 쓴 금액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 숙소 위치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